임대할 사무실 찾기 – 서비스 사무실의 이점

기업이 첫 번째 또는 추가 사무실을 필요로 하는 경우, 사무실 공간을 확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신규 또는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한 가지 선택은 서비스드 오피스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무실은 기업에 메일 서비스, 연결된 유틸리티, 가구, 기본 장비 및 공용 접수처를 갖춘 비즈니스를 바로 수행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지식산업센터매매.

명성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도시의 도심 지역에서는 임대하거나 구입할 사무실 공간을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더 나쁜 것은 이용 가능한 위치가 일반적으로 매우 비쌉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신규 기업이나 성장하는 기업은 임대료를 감당하기 위해 이상적이지 않은 위치에 만족해야 합니다. 이러한 저렴한 위치는 대개 인상적이지 않으며 고객이 방문하기 편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사무실의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은 고객에게 편리하고 인상적이고 전문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위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빠른 설정

서비스 사무실은 완비되어 있으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사무실을 임대할 준비가 되면 임대 계약이 체결된 바로 당일에 입주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사무실을 임대하거나 구입한 다음 몇 주 또는 몇 달을 기다려 입주한 다음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사무실을 준비해야 하는 것에 비해 큰 이점입니다.

유연성

사무실이 며칠 동안 필요하든 영구적으로 필요하든 서비스 임대 사무실을 제공하는 건물은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이러한 사무실을 통해 기업이 신속하게 더 넓은 공간으로 이전하거나 같은 건물에 여러 사무실을 임대하여 고객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점을 통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필요 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장기 약속 없음

기업이 임대할 전통적인 사무실을 찾고 있는 경우 대부분의 목록에는 장기 임대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임대 계약에는 최소한 1년 계약이 필요하지만 2년 이상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사무실이 아닌 서비스형 사무실에서는 장기 계약을 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업에서는 필요한 만큼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사무실은 새로운 영역을 시도하려는 기업이나 단기적인 비즈니스 요구에 특히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