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오염과 피부

대기 오염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시급한 환경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인도는 대기 질 측면에서 최악의 성과를 보이고 있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오염된 도시 12곳 중 11곳이 인도에 있었습니다. Patna, Delhi, Lucknow, Gurgaon과 같은 대도시가 나열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에 대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이들 도시의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여 도시 지역에서 나무가 베어지고 차량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오염은 환경과 표피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모든 천연 클렌징 페이셜 오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오염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되돌리는 안전하고 방해가 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대기 오염은 폐 기능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대기 오염 물질과 이들이 표피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UV 복사: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 복사는 종종 지구 대기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오존층에 의해 억제됩니다. 그러나 주로 염화불화탄소에 의한 오존층의 고갈로 인해 UVR이 지구 대기에 침투하게 되었습니다. 이 단파장 방사선은 조기 노화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흑색종, 기저 세포 암종 등과 같은 피부암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다환 방향족 탄화수소(PAH): PAH는 가장 흔한 유기 오염 물질 중 하나이며 연소 시 부산물입니다. 유기농 제품. 따라서 자동차 배기가스, 담배 연기 등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PAH는 피부 색소 침착, 표피 노화를 담당하며 피부암, 간 기능 장애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입자상 물질: 대기 오염 물질은 공기 중에 부유하는 다양한 크기의 입자상 물질로 구성됩니다. 이 오염 물질은 차량 배기 가스, 공장 굴뚝, 화재, 먼지 입자 등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PM의 화학적 구성과 미세한 크기로 인해 생물학적 물질, 특히 인간의 피부와 반응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미립자는 노화, 주름, 색소 반점 등의 징후를 가속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피부 관리: 오염은 표피가 나빠지는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특히 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집 밖으로 나갈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올바른 예방 조치를 취하고 광범위한 피부 웰니스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피부 내부부터 활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오염이 표면적인 수준 이상으로 표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할 때, 피부 결점을 숨기는 화장품보다 전체적인 피부 웰니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천연 클렌징 페이셜 오일과 클렌징 비누를 모두 사용하면 모공을 막는 오염 물질과 죽은 세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모든 천연 제품은 피부의 산화를 역전시켜 주름, 반점, 태닝 및 기타 피부 결점을 줄여줍니다.

페이셜 오일, 크림, 세럼과 같은 캐리어와 함께 올바른 종류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오염의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적의 표피 건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Vedaearth의 완전 천연, 비건, 가혹한 화학 물질이 없는 웰니스 제품을 권장합니다.

따라하기 쉬운 이러한 팁을 따르면 이제 오염되지 않고 여드름이 없으며 과도한 기름, 먼지 또는 때가 없는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