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발진 – 원인과 치료

당신의 작은 천사가 방금 이 세상에 와서 당신의 삶을 밝게 해 주었으며 많은 눈의 사과입니다. 모두가 행복하고 작은 인간도 세상의 모든 섬세함으로 보살핌을 받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를 돌보기 위해 최고의 제품이 제공됩니다. 그러다가 가슴 아픈 현실을 접하게 되는데, 그 작은 천사가 엉덩이가 아파서 불편하게 우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기저귀 발진은 초보자가 고통과 불편함을 느끼도록 만드는 주범입니다 기저귀.

우리는 당신이 아이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당신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기저귀 발진은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찰로 인한 마찰 및 피부 벗겨짐: 아기의 피부는 매우 연약하여 기저귀와 아기 엉덩이 사이의 마찰로 인해 기저귀 발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저귀를 딱 맞게 착용하는 것도 발진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제품 소개 : 아기의 피부는 매우 민감하여 새로 나온 아기용 물티슈, 파우더, 오일, 크림, 기저귀, 세제 등으로 인해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음식: 아기는 새로운 음식, 특히 고형 음식을 식단에 추가할 때 기저귀 발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변이나 대변과의 장기간 접촉: 기저귀 발진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대변의 효소와 소변의 암모니아로 인해 기저귀 발진이 발생합니다.
항생제: 아이나 수유부가 항생제를 사용하면 효모를 억제하는 박테리아를 죽임으로써 기저귀 발진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저귀 발진의 가장 좋은 치료법은 예방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최소한의 시간에 아기를 편안하게 해줄 기저귀 발진 치료에 필요한 목록이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특히 똥을 본 후에는 가능한 오랫동안 아기에게 기저귀를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 야외 공기는 아기의 피부를 더 빨리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기의 경우 손 위생이 큰 도움이 됩니다. 기저귀를 갈 때마다 항상 손을 씻으세요.
기저귀를 사용해야 한다면 추가 흡수 기저귀를 사용하세요. 기저귀를 자주 점검하고 더러워지면 즉시 교체하십시오.
알코올이 함유된 아기 물티슈를 아기의 피부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발진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일반 물과 매우 순한 비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