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i Wai 인스턴트 누들 – 인도에서 인스턴트 누들을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광고 네팔의 대기업은 더 이상 북부 히말라야의 견고한 환경에 갇혀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날개와 깃털을 이웃 나라들에게 펼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도는 모든 면에서 가장 선호되는 곳입니다.

이는 네팔의 가장 큰 조합 중 하나인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Chaudhary Group에 유효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차량, 쇼핑객 상품 및 숙박 시설 등 몇 가지 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마찬가지로 신선한 인스턴트 국수를 만듭니다. 건대 술집

이 조직은 연간 20,000미터톤의 Wai Wai 국수를 공급할 수 있는 종합 생산 능력을 갖춘 두 개의 조립 유닛을 인도에 설립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출을 통해 이 위대한 나라에 온 인도에서 국수를 맛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그 녹색 변형은 포장에서 바로 꺼내거나 요리하거나 수프로 세 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Sikkim에, 다른 하나는 Uttaranchal에 있는 두 개의 사업장에 대한 Rs 50 crore (Rs 500 백만)의 벤처를 통해 싱가포르 기반 Cinnovation 집합체의 백업인 CG Foods India가 인도에서 인스턴트 국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Chaudhary 앙상블과의 전문적인 협력.

Chaudhary Group의 사장 겸 감독 책임자인 Binod K Chaudhary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인도의 국수 수요는 약 40,000톤이며 Rs 400 crore(Rs 40억)에 달합니다.

“Wai Wai는 지난 18년 동안 북동부 전역에 걸쳐 매우 잘 알려진 인스턴트 국수 브랜드이며 현재 인도 전역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인스턴트 제품을 제공하기로 선택한 이유입니다. 인도에서 국수를 수입하는 대신 네팔에서 국수를 수입합니다.”라고 Chaudhary는 말합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인도에 여러 브랜드만 존재하기 때문에 국수 식단 패턴이 아직 완전히 성장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2분짜리 국수 부분에는 Maggi만 있고, 그 뒤를 이어 Top Ramen이 나오고 이제는 칭이 나옵니다.

그는 Wai Wai 인스턴트 국수가 영양이 풍부한 국수로 평가받고 밀과 흰색 변형으로 접근할 수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마찬가지로 엄청나게 유명해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3년 안에 Rs 300 crore (Rs 30억)를 달성하여 두 번째로 큰 인스턴트 국수 제조업체가 될 계획입니다.

이렇게 제조된 패스트푸드는 총 섭취량 1페니당 50달러 이상을 차지하므로 준비된 영양분의 주목할만한 부분이 포함된 인스턴트 국수를 볼 수 있습니다.”라고 Chaudhary는 말합니다.

두 공장 모두 10,000톤의 국수를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시킴 공장은 예정보다 1년 먼저 생산에 들어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에서는 왜 아직 인스턴트 라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는 걸까요? 모든 것을 고려해 보면 그것은 오랫동안 인도에 있었습니다. Chaudhary에 따르면 조직이 홍보 캠페인에 초점을 맞추지 않은 제품의 적절한 시장 유통이 없다는 명백한 절차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