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tails는 우승 횟수에 관한 한 두 자릿수를 목표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랜만에 그들은 또 다른 강력한 시즌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약자로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 것입니다. 그랜드 파이널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완벽한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그들은 Michael Jennings, James Maloney, Luke O’Donnell, Sonny Bill Williams를 시드니 동부 교외로 성공적으로 유인했으며, 모두 2004년 이후 Roosters의 가장 성공적인 정규 시즌에 참여하여 6패에 대한 18승을 기록했으며, 파이널 시리즈에서 두 번 더 승리했고, 올해 연속으로 한 번만 졌습니다. 그리고 2009년 그랜드 파이널을 향해 Parramatta가 막판에 돌격하는 데 주연을 맡았던 Daniel Mortimer도 2012년 Roosters에 합류한 이후로 집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으며, 시즌 동안 편리한 교환 선수임을 증명했습니다.
이제 궁극적인 질문은 루스터스의 선수단이 가득 찬 재능으로 2002년 이후 최초의 루스터스 프리미어십 팀이 될 수 있을지 여부입니다. 이 두 풀백은 8번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3번의 프리미어십을 차지했고, City vs. Country에서 Test 레벨에 이르기까지 그들 사이에 수많은 대표 영예를 안았습니다. Minichiello는 일련의 장기 부상으로 인해 일찍 그의 경력이 끝날 위기에 처한 후 이번 시즌에 그의 최고의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중요한 경기에서의 그의 경험은 그가 올해 루스터스 주장을 맡게 한 것이고 그는 시즌 내내 모범을 보였습니다. Minichiello와 마찬가지로 Stewart도 그의 세상이 무너지는 것을 겪었지만 대부분의 챔피언이 그렇듯이 다시 달려나왔습니다.
Manly가 2008년 프리미어십에서 우승한 후 2년 동안, 법적 문제와 심각한 무릎 부상으로 Snake는 2009년과 2010년 사이에 단 6경기에만 출전했고, 그로 인해 Manly가 2년 동안 프리미어십을 노리는 시도는 좌절되었습니다. 5년간의 망명 생활을 마치고 NRL에 복귀한 이후, Sonny Bill Williams는 경기에 매우 잘 적응했지만, 작년 11월에 어깨 돌진이 금지된 새로운 규칙에 맞춰 강하고 타협하지 않는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그는 2004년 Bulldogs에서 신인으로서 프리미어십에서 우승한 모습에서 전혀 잃지 않았으며, 요즘은 훨씬 더 강하고 신체적으로 강한 선수입니다. 그는 Roosters에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X-팩터가 될 수 있습니다. Jared Waerea-Hargreaves는 때때로 지나친 행동을 보이는 또 다른 강인한 선수로, 이번 시즌에 두 번이나 경기장 내 사고로 출장 정지 처분을 받았을 때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