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무선기의 간략한 요약

광고 양방향 무전기는 일반적으로 워키토키로 알려져 있으며, 원래는 캐나다인 도널드 L. 힝스가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캐나다 정부를 위해 개발했습니다. 동등한 스타일은 다른 군대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전쟁 직후 양방향 무전기는 공공 보안 및 어느 시점에서는 사업 및 현장 기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무전기.

주요 특성에는 하프 듀플렉스 채널이 포함되는데, 여기서는 한 번에 한 대의 특정 무전기만 전송하지만,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으며, 전송을 시작하는 푸시 투 토크 전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양방향 무전기는 전화기 수화기와 비슷하지만, 아마도 약간 더 크지만 그래도 하나의 장치일 뿐이며, 안테나가 가장 위에 튀어나와 있습니다. 전화기의 수화기가 소비자에게 들릴 정도로 충분히 큰 반면, 양방향 무전기의 내장 스피커는 사용자와 그 바로 근처에 있는 사람들에게 들릴 수 있습니다. 핸드헬드 트랜시버는 서로 간에 통신하거나 차량에 장착되거나 기지국과 통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전기는 휴대용 무선 통신이 필요한 회사, 공공 안전, 야외 레크리에이션 등 모든 환경에서 널리 사용되며, 저렴한 아날로그 장치부터 보트나 중장비에서 사용하기 위한 견고한(즉, 방수 또는 본질적 안전) 아날로그 및 전자 모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장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개인용 무전기는 UHF 할당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따라서 매우 작게 디자인되었으며 채널을 변경하기 위한 버튼과 기타 설정이 무전기 전면에 있고 짧은 사전 설정 안테나가 있습니다.

육상 이동 용도 외에도, 양방향 무전기 스타일은 해상 VHF 및 항공 통신에도 활용될 수 있으며, 특히 세트 무전기를 장착하는 것이 비실용적이거나 비쌀 수 있는 소형 보트와 비행기에서 그렇습니다. 이런 종류의 모델에는 예상치 못한 비상 및 데이터 채널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형 전자 제품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양방향 무전기는 매우 작게 만들어질 수 있으며, 일부 개별 양방향 UHF 무전기 디자인은 일반적인 담배 한 갑보다 작아졌습니다.

충전식 배터리, 드롭인 충전기, 최대 6개의 모델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유닛 충전기, 헤드셋이나 스피커 마이크에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액세서리 잭 등 무전기에 맞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헤드셋을 음성 활성화(VOX)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는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 통화할 수 있습니다. 귀에 가까이 고정하는 스피커 마이크, 펜던트 푸시-투-토크 스위치와 내장 마이크가 있는 보안형 이어피스, 노래 플레이어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과 훨씬 더 비슷한 푸시-투-토크 스왑 이어버드가 있는 헤드셋, 전화 센터 상담원이 착용하는 것과 관련된 붐 마이크와 펜던트 푸시-투-토크 스위치가 있는 단일 귀 가벼운 머리 뒤 헤드셋 등 여러 종류의 오디오 애드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무전기는 확실히 발전해 왔고, 더 이상 어린이의 작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사실, 양방향 무전기는 이제 광범위한 범위, 편안함, 강력한 기술을 제공하여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구매의 핵심에서, 여행, 하이킹, 스키 또는 거리가 여러분을 갈라놓을 수 있는 다른 시간에 양방향 무전기는 그 격차를 메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