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 보충제에 들어 있는 글루타치온이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세계 곳곳에서 100세가 넘었지만 의료 지원 없이도 여전히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들은 빈번하게 비타민을 복용할 필요가 없고 보충제를 비축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리포좀글루타치온.

건강한 삶을 위한 핵심은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섭취하면서 매일 신체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본질적으로 7시간 이상인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최대한 없애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옛날에는 보충제가 건강을 위한 열쇠 중 하나라는 것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약간의 도움을 주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2011년에는 좋은 삶을 사는 데 필요한 핵심 요소를 얻는 것이 극도로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음식과 물이 오염되고 동물들은 스테로이드, 호르몬, 심지어 항생제로 펌핑되고 ​​식물은 제초제와 살충제로 덮여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들이 매일 일어나고 있지만, 요즘 사람들은 올바른 음식을 먹지 않고 대신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불리는 가공된 정크푸드라는 미국식 옵션을 선택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음식은 우리가 매일 필요로 하는 섬유질과 야채, 과일 성분을 충족시키지도 못합니다.

그러니 그렇게 말했으니, 질문은 남습니다. 정말 이런 보충제가 필요한가요?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수면, 식사, 운동의 최상의 상태에 있더라도,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질병의 양에서 알 수 있듯이 독소가 신체에 유입되는 동안 미네랄이 항상 고갈됩니다. 혈액 화학 검사 결과, 이런 소비가 정상 범위와 한계 내에 있더라도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신체에 필요한 추가적인 활력을 얻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한 곳이 바로 여기지만, 영양가가 높고 건강을 위한 다른 열쇠가 있는 식단과 결합했을 때만 효과가 좋습니다.

글루타치온 보충제는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인데, 장기적으로 방치하면 신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자유 라디칼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 장기 질병과 질환이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여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