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디자인 서비스는 어떻게 AI를 통합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까?

디지털에 취한 사람들로 가득한 세상에서 기술은 그들의 삶에서 최전선을 차지했습니다. chatGPT가 등장한 후, 사람들은 이 기술을 더 잘 수용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새로운 생성적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가 급증하면서 AI가 이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미니 캐리어.

이러한 모든 변화 속에서 리테일 산업은 상당한 변화를 겪어왔으며, 이는 더 나은 소비자 접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또한 마케터들이 AI를 혼합한 리테일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생각하며 머리를 긁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근로자의 22%가 AI가 자신의 역할에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하는 것을 감안할 때 진정한 질문입니다. 게다가 쇼핑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은 매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쇼핑객의 51%는 AI가 쇼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24%는 이 기술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관점은 다양한 사고방식을 초래하여 사람들이 리테일러의 모든 움직임을 관찰하고 그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리게 합니다.

AI를 인간화하다

아직 초기 단계인 AI 기술은 사람들이 AI에 대한 인간의 도움을 요구하게 했습니다. 기술과의 상호작용과 참여는 그것이 인간의 손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소매업체는 소비자의 관심을 유지하는 중요한 방법이기 때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두 가지 측면을 모두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이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소비자를 즐겁게 해줍니다.

AI가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으므로, 인간의 지원으로 갭을 메우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람들은 물리적 매장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술을 운영할 수 있는 고도로 훈련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에 있는 Sephora 매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드를 모두 제공하는데, 소비자는 매장에 들어간 뒤 WeChat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실제 판매 담당자와 연결됩니다.

근로자의 기술 향상

AI와 그 영향에 대한 많은 예측이 있었지만, AI가 인간을 대체하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일자리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일자리를 유지하고 점점 더 많은 소비자를 실제 매장으로 유치하기 위해 리테일러는 직원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업그레이드해야 할 것입니다.

브랜드는 운영 및 관리 업무에서 근로자를 지원하기 위해 자동화 시스템과 로봇을 설치해야 합니다. 근로자에게 디지털 리터러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직원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세스를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하기 위한 마케팅 자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특히 미션 리드 쇼핑객으로 구성된 이 사회에 유익할 것입니다.

AI를 통한 개인화에 집중하세요

오늘날에는 아무도 주류가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83%의 쇼핑객이 더 많은 개인화를 원하고 75%는 이런 종류의 경험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군중 속에서 돋보일 수 있는 진솔하고 독특한 것을 원합니다. 이러한 독특함은 기억에 남는 개인화된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는 기술에 기대고 있습니다.

소매업 분야에서 AI가 등장하면서 엄청난 개인화를 위한 새로운 기회가 열렸습니다. 소비자의 통찰력과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하여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후 이 소프트웨어는 개인의 쇼핑 내역을 바탕으로 제품과 옵션을 추천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