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도 조절 장치를 너무 높게 또는 너무 낮게 설정
비카네르의 기후가 100도에 가까워지면, 온도 조절 장치를 북극 온도에 맞추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온도 조절 장치 실수 중 하나입니다. 온도 조절 장치의 온도 관리 설정이 월간 에너지 사용량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라는 점을 고려하면, 장치를 통해 강제적인 온도 변화를 만드는 데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여름에는 온도 조절 장치를 78도, 겨울에는 68도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그리고 이 숫자에서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그렇지 않으면 에어컨 시스템을 과속으로 쳐서 결과적으로 열광적인 에너지 요금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2. 온도 조절 장치 및 HVAC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지 않음
에어컨 시스템은 집에 투자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므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작동하려면 매일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에어컨의 모든 내부 작동이 양호한지 확인하는 것 외에도 온도 조절기를 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영구적으로 살아가려면 에어컨 시스템(온도 조절기 포함!)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 및 튜닝을 최소 1년에 두 번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온도 조절 장치를 프로그래밍하지 않음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기가 있나요? 그렇다면 사용하세요! 직관적인 온도 조절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이를 활용하지 않는 가구주가 너무 많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기는 편안함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에너지 비용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기를 사용하면 모드스 비벤디에 맞게 온도 설정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므로 영구적으로 조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 중 대부분을 집에 없는 직장에 다니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하루 종일 냉방을 켜서 에너지를 낭비하는 대신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기를 사용하여 외출 중에 온도를 자동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집에 도착하기 몇 분 전에 온도 조절기를 더 여유로운 온도로 조절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 종일 에너지와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편안한 오아시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