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 Lowry의 글
모든 그릴 브러시가 동일하게 제작된 것은 아닙니다 아사도 밀키트
모든 뒷마당 바비큐 셰프는 요리가 끝나고 마지막 햄버거나 스테이크가 누군가의 접시에 담겨졌을 때 그릴의 능선과 그릴 그리드의 틈새에 탄 음식의 더러운 조각이 남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에 야외 요리를 준비할 때 마주하고 싶지 않은 일입니다. 엉망진창을 치우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더 걸리지만 다음 외출을 위해 깨끗한 표면을 갖는 것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홈 그릴러는 다음 요리 시간까지 이 보기 흉한 상황을 그냥 두지만, 이는 정말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때쯤이면 때가 응고되고 굳어서 청소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지고 거의 항상 기름기가 남아 다음 식사에 섞이게 됩니다. 이는 보기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상한 세균이 잠시 동안 주변에 널려 있던 잔여물에 들어갈 기회를 가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릴이 식을 기회를 갖기 직전에 청소를 하는 것이지만, 이는 요리사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잔치를 즐기고 싶어하는 바로 그 때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작업을 가능한 한 빠르고 쉽게 완료할 수 있는 청소 도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야외 셰프에게 답은 그릴 브러시이지만, 그릴 브러시는 다양한 구성과 크기로 제공되므로 가장 잘 작동하는 브러시를 선택하는 것은 반드시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브러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각형 또는 “T”자 모양의 헤드는 기존의 사각형 블록 강모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나무나 금속 블록에 털이 꽂힌 브러시는 피하세요. 털이 떨어져서 누군가의 목에 들어간다는 보고가 많이 있습니다. 반면에 머리에 엮인 털은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릴의 좁은 공간에 더 잘 침투하고 더 유연한 황동 강모를 선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더 견고하고 황동 강모보다 더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는 강철 강모를 선호합니다.
그릴 브러시의 손잡이는 불 위에 손이 닿지 않고 화상을 입을 위험이 없이 문지르기에 충분히 길어야 합니다.
손잡이는 단단해야 하며 압력을 가해도 쉽게 구부러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