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온 코미디(Loxion Comedy) – Jay Boogie가 상황을 뒤흔들다

Loxion 코미디 시리즈는 남아프리카 전역에 웃음을 안겨주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5년에는 [2014년 소웨토에서 처음 출시된] 시리즈가 다시 한 번 소웨토의 중심부, 붐비는 소웨토 극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떠오르는 코미디 스타들과 함께 공연하는 유명 코미디언들을 선보이며, Loxion 코미디 시리즈 2015에서는 다양한 공연자들이 남아프리카 전역의 타운십을 여행하고 공연하는 모습을 선보입니다 이비티에스.

흉내낼 수 있는 Jay Boogie 또는 ‘The Boogie Man’은 소웨토에서 스와질란드에 이르기까지 성장하는 팬층을 대상으로 2015 Loxion Comedy 오프닝에서 Tall Ass Mo, Felix Hlophe, Smokey Nyembe, Sifiso Nene, Siyanda Maphumulo 및 Pelepele Mchunu와 함께 주최하고 공연했습니다. 소웨토의 밤. 남아프리카의 경험을 독특한 방식으로 바라보는 코미디 폭죽 Jay는 의심할 여지 없이 Mzanzi의 일상 생활의 가벼운 측면에 대한 농담, 촌극, 풍자가 특징인 이 시리즈의 적합한 진행자였습니다.

소웨토에서 Jordan T. Mazibuko라는 이름으로 태어난 Jay Boogie는 소웨토의 Ozone Premium Comedy Nights의 일부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그곳에서 그의 특별한 브랜드의 스마트하고 기발하며 거리적인 코미디는 즉시 소웨탄 코미디 현장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빠르게 소웨토 극장 무대로 진출하여 소웨토 코미디 페스티벌과 소웨토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각각 공연했습니다. 이 젊은 만화가 전국적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그 이후로 급속히 이루어졌으며 이웃 국가인 스와질란드, 레소토, 보츠와나에서 그를 코미디 페스티벌에 초대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소웨토의 작은 무대에서 성장한 것은 상대적으로 빠르지만, 코미디에 대한 그의 헌신은 최근의 것이 아닙니다. 그의 현재 폭동적인 소재, 변곡, 스타일 및 페르소나는 제작에 1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지난 20년 동안 흑인과 유색인종 코미디언(Trevor Noah 또는 David Kau 중 누구든지?)의 존재와 성공이 증가했으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아파르트헤이트 시대에는 Jay Boogie와 같은 흑인 코미디언이 코미디 클럽에 접근하는 것이 제한되었지만 흑인과 유색 인종은 코미디, 특히 거리 코미디에 굶주려 있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민주화 이후.

남아프리카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웃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남아프리카에서 코미디언이 되는 것이 값싼 일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Jay Boogie는 성공적인 코미디언은 공연 중인 자료를 청중과 연결하고 웃게 만들기 위해 청중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이것은 Jay의 공연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가 특히 잘한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스탠드업 루틴 중에 상황을 뒤흔들 수 있는 Jay는 공감할 수 있고 현실적이며 사과하지 않고 생생한 코미디를 전달합니다. Boogie Man은 확실히 볼만한 코미디 재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