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 전공자가 학교에서 배우지 않는 것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약물 처방을 위한 기술과 훈련입니다. 정신과 전공자는 대개 항우울제와 같은 약을 조제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해주는 의학 학위를 취득하게 됩니다. 심리학 전공자는 임상심리학이나 상담심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지만 이는 다른 의사가 이미 처방한 약품에 환자가 대처하도록 도울 수 있는 자격만 부여합니다. 심리학자들은 일반적으로 환자를 의학적으로 치료하기보다는 상담에 더 중점을 둡니다.
심리학과 학생들은 정신 질환을 의학적으로 진단, 평가, 치료 및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으며, 박사 과정과 인턴십을 이수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의과대학에 진학하거나 정신과 의사처럼 레지던트 과정을 이수하지 않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정신과 의사와 상담 후 심리학자가 약을 처방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이 일부 있지만 아직 법적 변화는 없다. 심리학자는 환자에게 약물 치료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판단할 수 있는 정신과 의사를 만나도록 권장할 수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스스로 처방전을 작성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심리학 전공자들이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것은 약 처방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이 배우는 것은 뇌 와 인간 발달에 관한 이론이며, 학교 교육이 진행됨에 따라 상담, 연구 또는 두 가지 모두의 보다 전문적인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심리학 전공자들은 정신의학 전공자들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뇌에 관심이 있지만 유사점은 거기까지입니다.
지금 완벽한 심리학 학교나 심리학 대학을 찾아 보람 있는 경력을 향한 길을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