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ESL 교사로 한국에 오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대개 저축을 늘리고 부채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한국은 영어 교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떤 나라에서든 많은 돈을 벌고 생존할 수 있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곳입니다.
수입
먼저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정규직 연봉은 대부분 210~250만원 정도이다. 230만 달러는 매우 일반적인 급여이기 때문에 참고로 삼겠습니다. 급여와 함께 귀하의 순이익에는 두 가지 추가 지급액이 포함됩니다. 즉, 한 달 수입에 해당하는 연말 인센티브와 연방 정부 연금 계획에 대한 학교 기여금(월 수입의 4.5%)입니다.
모든 것을 합산하면 어떨까요? 월급 x 12 2,760만+ 계약 만료 보너스: 230만 + 월 연금 기여금 x 12: 124만 = 3,114만 이 외에도 대부분의 풀타임 계약에는 무료 아파트가 포함됩니다
. 한국 왕복 항공편으로. 이것이 실제로 급여의 일부는 아닐 수도 있지만 돈을 절약하는 다음 단계로 안내합니다…
생활비
임대료
비정규직을 구하거나 시간당 급여를 받는 특정 고용주를 선택하지 않는 한 한국에서의 주택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달라지는 유틸리티 비용을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나는 첫 해에 서울 시내(지금까지 한국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지역)의 다소 비싼 아파트에 살았고, 청구서 비용은 모두 포함해서 약 15만원 정도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훨씬 적은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우리는 이를 계산에 사용할 것입니다 평택초밥.
식사
한국 전역에서 외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저렴하며, 특히 한국 요리를 좋아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정말 좋아합니다!). 일반 식당의 진미 가격은 김밥(“한국식 스시”) 한 롤에 1,500원, 불고기(양념 쇠고기)와 밥과 같은 메인 요리가 5,000원 정도입니다. 집에서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훨씬 더 저렴합니다. 계란, 쌀, 특정 고기와 같은 기본 식품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길 건너편 슈퍼마켓에서 계란은 일반적으로 30개 팩에 3,500($3USD)입니다. 제철 과일과 채소는 시장에서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내 음식비는 보통 일주일에 30,000입니다. 관대 한 평가를 만들기 위해 50을 사용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식사비를 정말 날려버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외국 식당에서 과하게 외식하는 것뿐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On the Border 여행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면 식비는 월 30만원 미만이 될 것입니다.
둘러보기
회사를 통해 주택을 마련할 때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직장으로 통근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주일에 여러 번 도시의 여러 지역을 여행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시내 대부분 지역에서 시내까지 보통) 30분 이동 요금은 1,000원(S90¢USD)입니다. 동일한 여행에 대해 뉴욕시의 정액 요금 $2.25 또는 도쿄의 정액 요금 190엔(약 $2.25)과 대조해 보세요! 택시 요금은 2,400원부터 시작하며 가격은 뉴욕이나 일본의 절반 정도입니다(대략 대략적인 금액입니다!). 나는 꽤 바쁘다. 일주일에 5번 정도(왕복) 지하철을 타고 주말에는 택시를 두어 대 탄다. 이 모든 것이 매달 대략 80,000까지 추가됩니다.
보험 적용 범위 및 세금
이러한 종류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소득에서 자동으로 공제됩니다. 연금 지급액도 공제됩니다. 그러나 계약 종료 시 전액 환급되기 때문에 여기에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고용주의 동일한 분할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첫해에 매달 수수료 3만원, 건강보험료 6만원을 냈습니다.
최종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