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tel 디지털 TV 레코더를 HD로 경험하십시오

광고 셋톱박스와 DTH 서비스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공급자가 제공하려는 것은 요금이 아니라 서비스와 시설입니다. Airtel은 통신 업계에서 성공적인 브랜드가 된 후 이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DTH 부문에 진출했습니다. Airtel은 리그의 주요 경쟁자이며 동급의 다른 공급자가 제공하지 않는 몇 가지 독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rtel HD 레코더는 사람들의 TV 시청 경험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입니다. 가장 많은 수의 HD 채널을 제공하는 Airtel HD 레코더는 5990루피부터 시작합니다. HD 기능은 경험을 5배 더 선명하게 만들고 거실에서 편안하게 Dolby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녹음기.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것은 동급의 다른 주요 서비스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공통 기능이지만 시청자가 수정처럼 맑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화질로 녹화하는 것은 Airtel 디지털 TV HD 녹화기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Airtel 디지털 TV 레코더로 최대 750시간의 HD 녹화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동시에 방영될 때 좋아하는 채널 사이를 전환하는 번거로움을 피하세요. 쇼 중 하나를 편안하게 보고 다른 하나는 고화질로 녹화되고 편의에 따라 동일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전화 통화, 예상치 못한 손님의 침입, 초인종이 TV 시청 경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일시 중지, 재생, 되감기 및 다시 시작하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나 라이브 크리켓 경기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HD 레코더의 가장 독점적이고 편리한 기능은 모바일을 TV에 통합하는 모바일 레코딩입니다. 모바일은 어디를 가든 상관없이 HD 레코더의 리모컨 역할을 합니다. 셋톱 박스를 켜둔 상태에서 TV 가이드를 보고 녹화하려는 쇼나 시리즈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쇼와 서비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찬사를 받은 HD 레코더에 대한 압도적인 반응을 보고 회사는 이제 추가 비용 없이 320GB 대신 500GB의 하드 디스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리모컨의 녹화 버튼을 누르기 전에 스토리지에 대해 주저하거나 생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