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을 과도하게 처방하는 것의 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베르가못추출물.
체중 증가: 장기 질환에 대한 제약 약물의 과다 처방은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아 비만은 아이들이 겪을 수 있는 최악의 신체적 고문 중 하나이므로 항상 그들에게 적절하고 효과적인 복용량을 처방해 줄 훌륭한 소아과 의사와 상담하세요. 성인도 체중이 빠르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항생제 과용으로 인해 전체 피트니스 루틴이나 생체 시계가 방해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인도는 세계 10대 제약 제품 제조국 에 속합니다.
장 부작용: 장은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항생제는 두 박테리아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과다 섭취는 한 종류의 박테리아만 죽이고 다른 박테리아는 더 많이 남을 수 있으며, 이는 소화계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으며, 위장 장애, 구토, 설사, 메스꺼움, 설사, 심한 복통을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 효모 감염: 질은 여성 신체에서 가장 민감한 부위 중 하나입니다. 항생제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질의 정상적인 식물상 균형이 변하고 전반적인 pH 균형에도 영향을 미쳐 종종 곰팡이 종의 과도한 증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피부 부작용 및 심각한 여드름 문제: 의사는 환자가 특정 항생제 요법과 복용량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를 몇 달이 아니라 몇 주 안에 인식해야 합니다. 피부 발진, 몸 부기, 푸른 입술, 가려움증, 과민성 및 창백한 피부는 항생제 과용의 부작용 중 일부입니다. 피부에 여드름이 생기거나 고통스러운 피부 종기와 같은 심각한 여드름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항생제 내성: 제약 제형 제조업체 에 따르면 항생제를 너무 자주 또는 잘못된 이유로, 그리고 장기간의 질병으로 복용하면 체내 박테리아가 변하고 영향을 받아 항생제가 박테리아에 대항해 작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 특정 패턴을 박테리아 내성 또는 항생제 내성이라고 합니다. 또한 피부 감염, 귀 감염, 폐렴, 부비동염을 치료하기 어려운 이유이기도 합니다.
알레르기 반응: 지난 20~30년 동안 면역학자와 의약품 제조 회사는 알레르기 유병률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과도한 항생제는 미생물군(박테리아, 균류, 고균 등 미생물 군집)을 파괴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신체를 약화시키고 알레르기 반응은 발진, 부기 또는 가려움증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좋은 박테리아를 죽이는 것: 항생제 약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의 좋은 박테리아를 죽일 가능성이 큽니다. 신체가 감염, 감기, 가스 문제에 취약해질 수 있으며, 같은 항생제가 미래에 신체에 효과가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