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패스트푸드에 관한 5가지 무서운 사실

광고 오늘날 패스트푸드 없이 살아가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것처럼 보입니다. 패스트푸드점은 필리핀 어디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만족스럽다는 이유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저녁 식사로 선택하는 확실한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패스트푸드에는 오메가-6 지방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오메가-3 지방 근처를 질식시키고 관상동맥 질환을 유발합니다. 또한 신장으로 바로 들어가는 불행한 나트륨 수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푸드는 수년에 걸쳐 다양한 책과 다큐멘터리에서 볼 수 있듯이 규칙적으로 충분히 먹으면 느리고 소리 없는 살인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경이로움을 멈추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번에 가장 가까운 패스트푸드점에 들르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음 다섯 가지 악화되는 현실이 여러분을 멈추게 할 수도 있습니다.

1) 치킨 너겟은 닭고기 조각에서 유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미생물을 제거하기 위해 아로마 소금으로 처리된 녹인 고기와 뼈를 혼합한 고기 슬러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품목은 음식 전설에서 분홍색 슬러지로 두드러지게 언급됩니다. 조각에는 또한 소량의 석유가 포함되어 있어 더 눈에 띄게 측정하면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11파운드의 폭행된 닭 바이트를 줄이려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 맥도날드 베이크드 애플 파이에는 오리털이 곁들여집니다.

기계에서 혼합물을 더욱 쉽게 처리하기 위해 많은 패스트푸드점에서는 혼합물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l-시스테인이라는 아미노 부식제를 사용합니다. L-시스테인은 인간의 머리카락과 오리 깃털의 두 가지에서 유래합니다. 맥도날드는 오리깃털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이 더 위안이 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3) 웬디스 콩스튜에는 모래가 들어있어요

준비된 다진 고기는 매듭 모양으로 굳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콩 스튜에서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Wendy’s는 응고 방지 전문가로 이산화규소를 사용합니다. 이산화규소는 좀 더 일반적인 명칭인 모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밖에서 식사할 때 음식에 모래가 들어갈까 봐 자주 걱정했다면 이 요리는 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