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 바야르타는 독특한 풍경과 멋진 해변을 자랑하는 동시에 뛰어난 요리법을 자랑하는 전국적이고 보편적인 휴가객 명소가 아닙니다. “미식가의 도시”로 분류되는 이곳에는 멕시코 최고의 고급 요리 카페 10곳 중 6곳이 있으며, 5월에는 레스토랑 위크(Restaurant Week)와 미식가 축제(Gourmet Festival)라는 두 가지 유명한 요리 축제가 열립니다 강릉서핑.
반데라스 만(Bay of Banderas)의 유리한 지형적 특성으로 인해 이곳은 바다의 밀 생산 결과가 산의 결과와 수렴되어 푸에르토 발라타의 합법적인 요리 풍요로움을 만드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임신한 생선, 껍질 속의 조개, 옥수수, 세비체, 면도한 생선, 까요 데 하차 등의 요리는 평균 발라타 음식의 일부입니다.
고급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천상의 미식가 식당에서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하는 동안 바다 해안 카페의 팔라파스나 노점상에서 이 지역의 믿을 수 있는 희귀한 음식의 일부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바다 해안을 떠나지 않고 햇볕에.
시도해 볼 만한 것: 전형적인 요리
푸에르토 바야르타의 독특한 맛을 가미하여 맛볼 수 있는 전통적인 멕시코 요리의 일반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제안합니다:
세비체(Ceviche): 매우 잘 알려진 요리로 절인 고기, 일반적으로 생선, 생선 또는 두 가지 모두를 감귤류 드레싱으로 구성합니다.
임신한 생선: 그 이름은 구운 막대기에 생선을 변형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이름은 멋진 생선 조각(일반적으로 개고기나 청새치)에 레몬을 바르고 석탄 위에 조려 후이촐 소스와 함께 준비한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물고기가 새우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포졸레 데 카마론(Pozole de camaron): 마른 새우, 작은 새우, 포졸레로 옥수수, 앵초, 과히요 고추와 풍미를 더한 맛있는 스튜입니다. 양상추, 양파, 무, 크림, 레몬이 함께 제공됩니다.
흔들린 생선:
이 요리의 기본은 지중해와 대서양에 서식하는 생선인 도미입니다. 어떤 생선과도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생선의 가운데를 잘게 썰어 다양한 양념을 곁들인 소스(발라르타에서는 일반적으로 매리네이드에 휘촐 소스를 사용함)를 바르고 프레스에 올려서 뒤집어줍니다. 트리밍으로는 흰 쌀밥과 토르티야, 그리고 불 같은 토마토 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가족에게 나누어 주기에 천국적이고 완벽한 것입니다.
타말레어:
흰색 옥수수 반죽에 녹색 또는 빨간색 토마토, 고기, 콩 스튜를 곁들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 전역의 평균적인 요리로, 지역에 따라 변형이 있고 승리하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토르타스 아호가다스:
비로테로 만든 케이크로 일반적으로 돼지고기를 채우고 새우나 다양한 고기와 충전재를 칠리 소스에 담근다. 이웃이 아닌 경우에는 먹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소스는 다양한 온도로 제공됩니다.
비리아:
이것은 근처에서 가장 많이 추천되는 음식 중 하나이며 커민, 오레가노, 생강을 곁들인 불 같은 소스로 요리한 염소나 양으로 구성됩니다. 라임 주스, 양파, 토르티야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