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그러나 인도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고 움직일 수 있는 뉴스 빅와 헤드 라인을 장식할 수 있는 여성 그래플러가 한 명 더 있습니다 스포츠분석.
푸자 단다
푸자단다
Pooja Dhanda는 Haryana의 Budana 마을 출신입니다. 24세의 그는 스포츠 뉴스 업데이트에서 인도의 가장 건전한 얼굴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모든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리그 리그 시즌 3의 Pooja는 Marwa Amri, Helen Maroulis 및 Odunayo Adekuoroye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프로레슬링 리그에서 우주를 펼치는 단다의 경계는 2018년 영연방 게임에서 인도를 대표하기 더욱 커질 것입니다. 그녀는 24세의 오두나요 아데쿠오로예(Odunayo Adekuoroye)에게 쇼핑한 후 여자 57kg급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마지막 시합.
독창적인 플러스는 성장하는 인도스보다 더 좋은 성공을 전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8년 CWG에 도전하게 참여하게 된 것은 Dhanda가 해야 할 이벤트에서 인도를 계속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호주에서 그녀는 빠르고 공격적이며 끈질겼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Pooja가 한 시즌의 경이로움은 말할 것도 없이 세계에 분명합니다.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매우 심각합니다.
모든 레슬링 선수는 볼트리스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목표를 활동하는 것은 운동선수가 쪼는 시간 동안 살아있는 모든 유리날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부다나의 자존심은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 빛을 발하기 위해 2018년 아시안게임에 집약해 그녀의 외국 버스를 눈부시게 등록해야 합니다.
역사적 아시안게임의 수준은 CWG보다 훨씬 크고 어렵다. 한편으로는 푸자에게 상황이 다소 어려워질 것입니다. 한편, 만약 그녀가 2018 아이산 게임에서 그녀의 적수를 이길 수 있다면 다가오는 시합은 그녀를 이 세상에서 벗어나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푸자가 산처럼 오르기 위해서는 프로레슬링 리그에서의 놀라운 활약을 잊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