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 얼음 위의 “체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피겨스케이팅이 운동선수의 아름다운 자태와 우아한 춤자세를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여 가장 문명화된 스포츠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피겨 스케이팅은 영원히 훈련이 필요하기 때문에 피해를 피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운동선수들은 각기 다른 질병과 상처를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포츠는 “가장 문명화된”이라는 부르심과 관련될 수 없습니다.
컬링은 기본적으로 운동선수에게 이러한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컬링은 무엇일까? 사실 99세부터 9세까지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컬링 주장은 2~3년만 훈련하면 익힐 수 있는 스포츠라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은 컬링을 체스와 마찬가지로 일종의 우아한 팀 스포츠로 묘사하며 체스판은 얼음입니다. 또한 학습자는 체조선수의 균형 감각, 발레 댄서의 우아함, 달리기 선수의 힘, 그랜드 마스터의 지혜 등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스포츠는 여성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게다가 컬링은 지혜의 경쟁을 더욱 강조하기 때문에 인간의 발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스하키: 주먹싸움이 흔하다
아이스하키는 세련되고 교양 있는 컬링과는 달리 아케이게스포츠는 하키선수들이 항상 빠른 속도로 경기를 펼치는 스포츠이기 때문이다. 빠르고 관성도 커서 두꺼운 보호복 같은 장비도 갖추고 있다. 그리고 미친 충돌로 인해 플레이어가 다칠 수도 있습니다. 큐를 흔들면 서로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스하키는 선수의 안전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관중도 위협한다.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는 아이스하키의 또 다른 ‘하이포인트’입니다. 충돌이 잦고 속도가 빠른 하키 선수들은 다른 선수들에 비해 화를 내기 쉽습니다. 사람끼리 싸우는 일도 흔하고, 패싸움도 흔하다.
하지만 잔인한 스포츠임에도 불구하고 좋아하는 여성도 있습니다. 한 여성은 “잔인해 보이지만 플레이를 하면 위험으로부터 다른 스포츠에서 얻을 수 없는 자극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자는 인터넷에서 과잉 활동을 합니다. 그녀는 다양한 주제를 주제로 한 훌륭한 글을 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풍부한 콘텐츠와 흥미로운 단어는 그녀의 기사에 대한 높은 트래픽과 클릭수를 가져왔습니다.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동안 그녀는 akgeesports를 방문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