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머신은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최소 8~10년의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올바르게 유지 관리하면 됩니다. 따라서 에스프레소 머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정기적으로 기계를 관리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석회질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석회질은 물의 흐름을 천천히 방해하여 센서가 막히고 모든 면에서 기계의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과열, 누수, 물 흐름 없음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연수조차도 석회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들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포함한 거의 모든 종류의 금속에 형성될 수 있습니다. 이를 제거하는 것은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석회질 제거를 하여 쌓인 것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산성 용매를 사용하여 물 회로를 헹구어 가능한 한 많은 석회질을 용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얼마나 자주 기계를 청소하고 유지관리해야 합니까?
유지 관리 일정에는 정기적인 점검과 일부 장비의 연간 교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작은 부품을 정기적으로 교체하면 교정 유지 관리를 피할 수 있으며, 이는 기계를 수리하는 동안 카페를 닫을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지경에 이르지 않으려면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기계에서 사용하는 물의 품질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미네랄이 많은 물을 사용하면 석회화된 스팀 탱크가 생기기 쉽습니다. 이를 피하려면 지역 딜러와 정기적인 기계 석회질 제거 일정을 잡으십시오.
어떤 세척제품이 가장 좋은가?
에스프레소 메이커 제조업체의 세척 제품 제안을 확인하세요. 잘못된 세척 제품을 사용하면 손상이나 불필요한 쌓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물과 식초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세척하지만, 이렇게 시도한다면 에스프레소에 식초 냄새가 나지 않도록 철저히 헹구십시오. 사실, 모든 세척제와 마찬가지로 잘 헹구고 고객에게 상한 커피를 제공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원 일정을 설정할 때 커피 머신 유지 관리 서비스와 정기적인 청소 작업을 위한 시간을 포함해야 합니다. 월간 및 연간 유지 관리 및 점검이 예정되어 있는지 기록하여 알아차리지 못한 채 지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에스프레소 머신 유지관리는 커피 사업의 화려한 부분은 아니지만 과소평가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고객을 행복하게 하고 다시 찾게 할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머신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