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미백 과정은 또한 호환되는 형태로 치아 표백이라고도 불립니다. 실제로 이는 치아의 자연스러운 흰색 색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과정입니다. 치아가 원래의 흰색을 잃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얼룩은 음료수 마시기, 부적절한 식습관, 치과 감염, 담배 기반 제품 씹기 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아 미백은 짧은 시간 안에 반짝이는 치아를 얻기 위해 매우 많이 선택되는 시술입니다. 이것이 현대 과학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면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치아 미백 또는 표백은 오래전부터 이루어져 왔습니다. 치아를 하얗게 만들기 위한 광범위한 세척 과정은 기원전 3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늘날 의사들은 미백 과정을 위해 고급 수준의 치아 세척제, 화학 물질, 장비 등을 가지고 있지만, 초기에는 다소 다른 종류의 방법으로도 이러한 옵션이 가능했습니다 울산동구치과.
치아 미백과 관련된 역사에 대한 중요한 사실
치아 미백 은 4000년 이상 전에 시작된 과정입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와인, 식초, 부석을 사용하여 치아 미백 페이스트를 만들었습니다. 그 당시 하얀 이는 계급과 아름다움의 상징이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이 소변의 도움으로 치아를 하얗게 했다는 사실에 놀라실 것입니다. 과학적 원리는 소변에 암모니아가 포함되어 있고 암모니아는 천연 표백제라는 것입니다.
17세기에도 사람들은 하얀 이를 갖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은 이발사의 도움을 받아 치아를 채우고 심지어 치아 표면에 산성을 바르기도 했습니다. 이 시술은 매우 위험했습니다. 치아는 하얗게 되었지만 치아 법랑질은 크게 뒤틀렸기 때문입니다.
19세기 초에 실험 과정을 통해 불소가 치아 미백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치약에 이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시나리오
지금은 21세기이고, 현재 의사들은 치아 미백 시술을 선택할 때 전체적인 검사를 합니다. 우선 치석과 치석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표백 펜, 미백 스트립, 표백 젤, 레이저 치아 미백 방법, 과산화수소 용액, 카바마이드 퍼옥사이드 등과 같은 다양한 제품과 장비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치아 변색의 이유가 무엇이든, 오늘날 치과 의사는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모든 지식과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사소한 경우 치과 의사는 치아 미백 치약을 권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극심한 변색이나 상당히 창백해 보이는 치아의 경우 미용 치과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연관된 위험
치아 미백 시술에는 표백 물질에 대한 과민증, 알레르기 반응, 법랑질 손상, 고르지 못한 결과, 점막 염증 등과 같은 특정 위험이 따르지만 현대 기술은 이러한 효과가 최소화되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측면은 모든 개인에게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소수의 사람만이 이러한 것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그것도 미미한 수준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