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레모네이드는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긋하고 신맛이 나는 상쾌한 음료입니다. 이 유명한 음료를 요리하려면 적용하기 매우 쉬운 단계별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레모네이드를 요리하는 방법 부산 메이드카페?
가장 간단하고 유용한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모네이드를 요리하는 데는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레몬은 보통 실온이거나 그보다 더 따뜻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장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과일에서 주스를 짜내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모네이드에는 큰 크기의 레몬 7~9개가 필요합니다. 이 양의 레몬은 이 레시피에 필요한 약 1 1/2컵의 레몬 주스를 제공합니다.
1. 처음에는 레몬 껍질을 포크로 찔러보세요. 껍질이 과육까지 찔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레몬이 충분히 따뜻하지 않으면 전자레인지에 26-35초 동안 넣어도 됩니다. 레몬이 따뜻해지면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세요. 뜨거운 끓인 물을 사용하여 레몬을 데울 수도 있습니다. 레몬을 따뜻한 물과 함께 캔에 넣고 약 15분 동안 그대로 놓아두세요.
3- 목표 지점에 도달하고 레몬이 따뜻해지면 나무 판자 위에 손바닥으로 과일을 굴립니다. 펄프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때까지 굴립니다.
4- 3단계가 끝나면 레몬을 반으로 자릅니다. 레몬 반쪽을 주서기에 올려 놓고 압력을 가한 후 레몬을 돌려 최대한 많은 양의 즙을 얻으세요.
주서기가 없으면 손으로 레몬을 짜낼 수도 있습니다.
5- 완료되자마자 주서기에서 모든 씨앗을 제거합니다.
과육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가 필요하지 않은 한, 가끔 주서기 바닥에 쌓인 여분의 과육을 레몬 주스에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살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주스를 걸러내어 음료에 들어갔을 수 있는 살을 분리하세요.
6- 이제 레모네이드의 주성분이 될 레몬 시럽을 만들어야 합니다.
시럽을 준비하려면 뜨거운 물 1/2컵과 설탕 1 1/2컵을 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