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수확할 잘 익은 과일이 가득한 과수원이나 정원이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식료품점에서 구입하며 일반적으로 익기 전에 골라서 배송합니다. 이는 과일이 어떻게 익는지 이해하고, 가게에서 과일 조각이 언제 익는지, 집에 가져온 후 곧 어떤 과일이 익을지 아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과일 한 조각이 익으면서 딱딱하고 신맛이 나는 먹을 수 없는 물체에서 밝은 색을 띠고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 조각으로 변합니다. 과일이 익으면서 크기, 무게, 색상 및 맛이 변합니다. 이것의 목적은 과일을 동물과 인간에게 매력적으로 만들어 우리가 그것을 따서 먹고 씨앗 주위에 퍼뜨리는 것입니다.
과일 조각이 많으면 색깔을 보면 잘 익었는지 어느 정도 알 수 있습니다. 과일이 익을수록 산도가 변하기 시작합니다. 엽록소가 분해되기 시작하여 녹색을 띄게 됩니다. 엽록소가 사라지면서 더 밝은 색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토마토와 같은 일부 다른 과일은 엽록소가 분해되는 동시에 빨간색 또는 주황색 화합물을 생성합니다. 파란색 빨간색이었던 열매는 익기 시작하면서 더 진한 빨간색을 띠기 시작합니다. 바나나, 사과, 토마토, 체리, 토마토 등 대부분의 과일은 색상 변화로 인해 실제로 익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일부 과일이 익었는지 알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냄새를 통해서입니다. 좋은 예는 다양한 종류의 멜론입니다. 과일의 화학적 구성이 바뀌면 매우 강하고 기분 좋은 냄새가 나게 됩니다. 멜론은 꽃이 핀 부분의 끝부분의 냄새를 맡아보고, 과일 향이 많이 나는 과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으로 과일 조각을 만져보고 약간의 부드러움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과일이 익으면서 세포를 결합하는 화합물이 악화되어 수용성 펙틴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과일이 좀 더 부드러워집니다. 예를 들어, 자두가 매우 단단하다면 아직 익지 않은 것입니다. 따라서 배, 키위, 아보카도 등 많은 과일을 가볍게 짜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껍질이 두꺼운 과일에는 잘 맞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