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맛본 것 중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이드카페.
커피 머신: 가능한 한 최고의 제품에 투자하세요. 그라인더가 부착된 제품이 좋습니다. 지금은 시중에 많은 제품이 있지만, 예를 들어 라떼나 카푸치노처럼 가장 좋아하는 커피를 만들어주는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또 다른 대안은 모든 종류의 커피를 만들어주는 제품을 구매하여 특정 날에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원두: 원두가 언제 로스팅되었는지 알지 못하면 사지 마세요. 대부분 좋은 브랜드는 포장에 자세히 설명할 겁니다. 오래된 커피를 사는 건 의미가 없습니다. 좋은 결과를 낼 수 없습니다. 또한 신선한 원두를 사면 일주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 이상 사용하면 커피의 풍미가 사라지기 시작할 테니까요.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냉장고에 보관하라고 말할 겁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커피가 신선하게 유지되지 않고, 오히려 차가워져서 오히려 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신선한 원두를 밀폐 용기에 넣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장소는 식료품 저장실이지만, 식료품 저장실이 없다면 차고나 빛이 많이 들지 않는 곳에 용기를 두는 것을 고려하세요.
직접 갈아서: 완벽한 커피를 만들고 싶다면 필수적입니다. 가게에서 갈아서 만들 때는 가게에서 하루 종일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갈아서 만드는 경우가 많고, 가장 늦게 온다면 특정 종류의 원두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없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그라인더는 계속 사용되기 때문에 열에 약해서 원두를 다시 로스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커피와 에스프레소 머신 중 일부는 일반적으로 자체 그라인더가 부착되어 있으므로 커피를 생산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는 훨씬 더 나은 방법입니다.
물 온도: 커피 메이커를 사용하여 커피를 만드는 경우 완벽한 온도가 설정되어 완벽한 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피를 만들 때, 특히 인스턴트 커피를 만들 때 끓는 물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사용하는 물이 김이 나는 경우 물이 끓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설탕: 많은 커피 마시는 사람들은 컵에 설탕을 넣지 않지만, 달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더하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면, 양질의 흑설탕을 넣어보세요. 백설탕은 커피의 맛을 바꿔놓지만, 흑설탕은 풍미를 더하고 실제로 강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