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알아야 할 7가지 필수사항에 대한 리얼 리뷰를 제안합니다.
1. 자전거 뒷바퀴를 분리하기 전에 체인을 가장 작은 피니언에 놓습니다 실내자전거.
재조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말에서 내리고 특히 운전석에 올라가는 행운을 빕니다!
2. 음식에 대한 갈망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노력하는 동안 이는 스포츠 영양의 기초입니다. 예방이 치료보다 낫습니다. 일정한 간격으로(예: 산길에서: 45분마다 1바, 3회 주사) 에너지 바를 섭취하는 것은 정신이 명쾌할 때 수행해야 합니다.
갈망하는 경우에는 빠르게 작용하는 에너지 젤, 레몬 젤, 커피 젤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3. 앞바퀴의 퀵 커플러: 항상 왼쪽
앞 타이어를 항상 같은 방향으로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미적으로도 이는 같은 쪽에 2개의 퀵 커플러를 가질 수 있게 해줍니다.
참고: 이는 림에 제동 장치가 있는 휠에만 유효합니다.
4. 자전거를 가볍게 하기 전에 사람을 가볍게 만들어라!
모든 사이클리스트는 가능한 가장 가벼운 자전거를 원합니다. 휠을 교체한 순간부터(우선 업그레이드 아이템!), 그램원은 비싸요! 스템, 시트포스트, 벨트 등과 같은 부품의 경우 그램당 평균 E 1이 적게 계산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받아들이고, 더 많이 훈련하고, 더 잘 먹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가 끝날 무렵 전문 사이클리스트가 많이 생기면 자전거의 일부 구성 요소를 교체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자전거 타는 사람이 이미 매우 가벼워졌을 때, 자전거에서 완화되는 100g의 산출량은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100g 가벼워지는 것보다 훨씬 더 클 것입니다.
5. 공기역학적 성능을 높이기 위해 스스로를 망칠 필요는 없습니다!
크로노 바이크와 하이 프로파일 카본 휠에 투자하기 전에 공기 침투력을 최적화하는 두 가지 매우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영국 미디어 Global Cycling Network의 연구(동영상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는 매우 명확합니다.
1 / 먼저 자전거에서의 자세를 개선하십시오. 예를 들어 평평한 부분에서 핸들 바를 아래로 손으로 굴리는 데 익숙해지는 등 좀 더 기댄 자세를 취하십시오. “고개를 숙이면 달리는 사람처럼 보일 거예요!
2 / 최대한 몸에 가까운 옷을 입으세요. 이 연구에 따르면 너무 넓은 옷은 공기 침투에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작은 보너스: 수염은 공기를 방해합니다. 면도하세요!
6. 타이어에 공기를 넣으세요. 너무 많이 넣지는 마세요!
좋은 성능은 자전거와 타이어의 전반적인 강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조심하세요. 타이어에 공기를 과도하게 주입하면 작은 장애물이나 댄서의 가속에도 자전거가 튕겨져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에 타이어 무게의 10% 이상(바 단위)까지 공기를 넣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예: 체중이 70kg인 경우 타이어에 7.5바까지 공기를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