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목록이 40명쯤 되었는데도 Simon이 여전히 케이터링을 모두 하고 있다고 그녀에게 말하고 있을 때 Sue는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어떻게 40명을 수용하면서도 내 축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까?” 수는 자신에게 가장 가깝고 소중한 사람에게 애도했습니다. “셀리아가 와서 도와주실 수 있나요? 적어도 당신이 거기 있다면 그 사람은 부엌에서 조금 나갈 수 있을 텐데요.”
내가 어떻게 거절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Sue는 더 많은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기로 결정하여 그 수가 70명 이상으로 늘어났고 더욱 당황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나도 이제 ‘초대’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Simon은 계속해서 그녀에게 모든 것이 완전히 통제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걱정하지 마세요………..
날은 밝고 건조했습니다. Sue는 속임수에 빠진 Niamh와 Phoebe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고 Simon의 팀이 그 자리에 뛰어 들었습니다.
나중에 음식이 제공될 하트 키친(Heart Kitchen) 스위트룸의 식당을 장식하기 위해 플로리스트 팀이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칵테일 바와 댄스 플로어로 개조된 야외 주방 전체에 아름답고 다채로운 디스플레이를 배치했습니다. 모든 야외 테이블은 티라이트와 꽃으로 장식되었고, 칵테일 바가 만들어졌으며, 유르트는 빈백 휴게실로 바뀌었고, 극심한 추위에 대비해 정원 곳곳에 화덕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족, 친구, 셰프로 구성된 팀과 함께 누가 도착해야 할까요? 다름 아닌 그녀의 수행원들과 함께 Small Aubergine Bengali 요리를 제공하는 Saira Hamilton입니다. Saira는 2013년 BBC 프로그램의 MasterChef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