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시장이란 무엇인가요?
외환시장은 화폐가 거래되는 곳이다. 통화는 외환과 산업을 수행하기 위해 교환되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인식 여부에 관계없이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며 프랑스에서 치즈를 구입하려는 경우 귀하 또는 방금 치즈를 구입한 회사는 프랑스인에게 치즈 대금을 유로(EUR)로 지불해야 합니다. 이는 미국 수입업자가 동일한 가치의 미국 달러(USD)를 유로화로 대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여행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집트를 방문하는 프랑스인 관광객은 피라미드를 들여다보기 위해 유로화를 지불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그것이 이제 지역 사회에서 승인된 외국 돈이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방문객은 유로를 지역 통화로 교환해야 합니다 외환거래.
이 국제 시장의 한 가지 정확한 부분은 외환을 위한 중요한 시장이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 환전은 전자적으로 장외거래(OTC)로 이루어집니다. 즉, 하나의 중앙화된 거래소가 아닌 전 세계 판매자 간의 PC 네트워크를 통해 각 거래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시장은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5일 반 동안 열려 있으며, 통화는 런던, 뉴욕, 도쿄, 취리히, 프랑크푸르트, 홍콩, 싱가포르, 파리, 시드니 등 주요 통화 중심지 내에서 국제적으로 거래됩니다. 언제든지 영역. 이는 미국 내 거래일이 끝나면 도쿄와 홍콩에서 외환시장이 새로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이처럼 환전시장 역시 24시간 내내 특히 활기가 넘칠 것이며,
외환의 간략한 역사
수백 년 전의 뿌리를 암시하는 재고 시장과는 달리,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외환 시장은 진정한 새로운 시장입니다. 사람들이 경제적 재능을 위해 한 통화를 다른 통화로 전환한다는 가장 기본적인 느낌에서 외환은 국가가 통화를 주조하기 시작했다는 점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현대 외환 시장은 현재의 발명품입니다. 1971년 브레튼우즈 협정 이후, 하나의 통화에 반대하여 더 많은 기본 통화가 자유롭게 표류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캐릭터 화폐의 가치는 다양해지며, 이로 인해 외환 서비스 및 구매 및 판매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기업 및 자금 조달 은행은 구매자를 대신하여 환전 시장 내에서 많은 거래를 하고 있지만, 실제 거래자 및 캐릭터 거래자의 경우 외화를 하나 더 사고 파는 투기 가능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