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형 자동차 트레일러를 소유하고 있지만 하이브리드나 전기 자동차와 같은 보다 경제적인 자동차로 전환하고 싶다면 견인에 적합한 트레일러가 있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현재 대부분의 자동차는 여전히 디젤이나 가솔린으로 운행되지만, 현재 기후 비상 상황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용차 트레일러를 소유한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조만간 대안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행히도 현재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밀폐형 자동차 트레일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주렌트카.
요즘에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만 여전히 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아직 모든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자동차가 대형 차량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 합법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휘발유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대안을 선택할 때 상업용 자동차 트레일러의 무게도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위 내용을 다룬 후 올해 투자를 고려할 만한 훌륭한 하이브리드/전기 자동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혼다 CR-V 하이브리드는 최대 견인 중량이 750kg에 달해 좋은 디젤 대체 차량으로 꼽힌다. 견인 용량이 원래 제품보다 거의 절반으로 줄었지만 여전히 더 낮은 중량의 견인 용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작은 중고 밀폐형 자동차 트레일러 의 경우 , 이는 이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Honda의 평균 연비가 41mpg로 향상되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최대 견인 중량은 750kg이다. 이 차는 전기모터와 가솔린 엔진을 조합해 가속력이 좋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상업용 차량 트레일러의 작은 화물을 견인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게다가 이 차가 2019년 올해의 하이브리드 상을 받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최대 견인 중량이 2000kg인 하이브리드와 대형 차량 트레일러에 더 적합한 하이브리드로 넘어가면 Lexus RX450h가 이상적입니다. 3리터 V6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함께 제공되어 강력한 대안이 됩니다. 견인하는 동안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40mpg를 제공하므로 현재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더 무거워질수록 그 수치는 더 많이 떨어집니다.
최대 견인 중량 1650kg을 자랑하는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입니다. 이 차는 견인에 있어서 최고는 아니지만 중고 밀폐형 자동차 트레일러를 견인할 수 있는 잠재적인 자동차 목록에 여전히 있어야 합니다. 왜? 내부가 넓고 환경에도 더 좋기 때문에 이것이 전환의 주요 이유 중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Toyota Prius Hybrid, Toyota C-HR Hybrid 및 Audi Q7 e-tron이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많은 자동차 중 일부만 다루었으므로 무엇을 고려해야 할지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었기를 바랍니다. 전환할 때 구입하려는 자동차와 트레일러의 중량 용량을 계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는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는 합법적인 상태를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