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로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분야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 시설에서 제공할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학교, 요양원, 다양한 기관, 자원 또는 병원 등에서 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 사업의 특정 분야에 집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인학 전문 분야는 노인과 함께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또는 학대받은 어린이, AIDS 또는 암 환자, 또는 폭행을 당한 여성과 함께 일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분야의 전문 분야는 적절한 학위가 필요합니다.
사회복지학에서 준학사 또는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 일부 입사 직책에 취직하기에 충분합니다. 반면, 기관에서 성장하거나 가르치고 싶다면 대학원 학위를 취득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사회복지학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수당을 받을 때, 대부분 주와 고용주가 면허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학위와 직위를 취득하면 주법에 따라 직업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 학위를 취득함으로써, 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중 하나에 진입하게 되었고, 보람 있고 보람 있는 직업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학위를 취득한 후에는 다양한 사례와 개인 상황에 대해 여러 기관과 소통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인내심과 멀티태스킹 기술이 필요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법률과 법적 조치에 대한 정보와 이해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교육에 포함시킬 수 있으며, 이는 법적 재판과 시험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 복지 분야에서 일하는 것은 엄청나게 힘들고, 충격적이며, 심각한 업무량도 사회 복지사들이 감수합니다. 하지만 일반 대중, 지역 사회, 사회에 대한 정서적 보상과 자선은 압박감과 불안을 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