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스파에 가야 할까요?

광고 스파에 가는 것은 아마도 인생에서 가장 큰 사치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치품은 너무 비싸서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착각일 수 있습니다.

스파에 가지 않겠습니까?

오랫동안 스파 트리트먼트는 편안함이 필요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간주되었습니다 제주마사지.

그러나 스킨 케어 회사와 많은 미용실에서 놀라운 제품을 선보이면서 세계는 스파에 대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웰빙 세션 대신, 남성과 여성은 스파에 가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신이 없나요? 다음은 몇 가지 설득력 있는 이유입니다.

언제 가야 할까요?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낮추려면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를 받으면 코르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하면 심박수가 느려지고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는 스트레스가 면역력을 감소시키지 않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여줄 수도 있습니다.

통증 완화를 원할 때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으면 근육통, 만성 두통, 편두통, 심지어 진통까지 완화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스파 트리트먼트는 종종 특정 질병에 대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스파에서는 근육이 스트레칭되고 이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된 알로에 수분 공급 피부 정화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패키지를 선택하면 신체 통증 치료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편안한 나만의 시간을 즐기려면
아마도 가장 중요한 이유는 스파에 가면 마치 안식처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스파의 분위기는 도파민, 세로토닌과 같은 뇌의 기분 좋은 호르몬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신체 이완 제품과 천연 스킨 케어 트리트먼트를 약속하면 자동으로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됩니다. 당신은 보살핌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스템을 해독하고 싶을 때
뷰티 트리트먼트와 함께 스파는 몸에 쌓인 모든 오염 물질을 해독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우리가 매일 직면하는 오염과 나쁜 식습관으로 인해 이러한 독소를 분해하고 시스템에서 제거하기 위한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