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시나몬 애플소스: 이 디저트를 따뜻한 아침 식사 형태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시럽을 감미료로 사용하며 현지 제철 사과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당근 케이크 오트밀 쿠키: 이 쿠키는 코코넛 오일, 당근, 계피, 귀리와 같은 건강에 좋은 재료와 메이플 시럽으로 달콤하게 만든 또 다른 레시피입니다. 지방을 걱정하는 분들은 코코넛 오일에 포화지방 함량이 높으니 주의하세요.
팔레오 스트로베리 크럼블: 생각해 본 적도 없지만 크럼블 디저트를 먹고 팔레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가루를 사용하여 바삭바삭한 토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한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의 열대 풍미로 인해 이 달콤한 냉동 간식은 훌륭한 여름 디저트가 됩니다. 레시피에는 설탕이 포함되어 있지만 섭취량을 관찰하면 다이어트 친화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 땅콩버터 아이스크림
두 가지 재료? 예. 잘 익은 바나나로만 단맛을 낸 이 달콤한 간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초콜릿 트뤼플: 다크 초콜릿이라면 다이어트 계획에 초콜릿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아몬드 버터, 다크 초콜릿, 코코아 파우더, 그릭 요거트를 사용하고 허리 둘레를 손상시키지 않고 한 입 크기로 말립니다.
체리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 이것은 단순히 아이스크림의 비건 버전입니다. 이것은 달콤한 코코넛 밀크와 함께 메이플 시럽을 사용합니다.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 채식주의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신선한 망고, 키위, 라즈베리 팝스: 이 팝스는 여름의 더위를 이겨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설탕이 약간 첨가되어 있지만 디저트에서 설탕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