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있는 동안 다리를 꼬면 안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고 앉거나 서있는 자세에 대해 배웠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것이 건강에 이상적인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갖고 계십니다. 우리가 하루에 오랜 시간 앉아 있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우리 사무실에서는 하루에 8시간 이상을 일하면서 보냅니다. 출퇴근하는 동안 우리는 자리에 앉아 있습니다. 집에 도착한 후에도 우리는 앉아서 텔레비전을 본다.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으며, 잘못된 자세로 앉아 있으면 결과가 더욱 악화됩니다. 스탠딩 책상 을 사용하든 안 사용하든 올바른 앉은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실제 상황을 인식할 수 있도록 다리를 꼬고 앉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사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다리를 꼬고 앉아 있으면 의학적 응급 상황이 발생하지 않지만 혈압, 자세 및 무릎 문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작업 중에는 의자에 편안하게 똑바로 앉아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업무를 위해 스탠딩 데스크를 사용하더라도 항상 올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습니다. 이는 기립의 이점을 향상시키고 일반적인 건강 문제를 방지합니다 해운대오션.
고혈압:
연구에 따르면 한쪽 다리를 다른 쪽 다리 위로 꼬고 앉아 있으면 혈압이 약간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무릎에서 다리를 꼬면 약간의 스파이크가 눈에 띕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참가자들이 발목에서 다리를 꼬았을 때 눈에 띄는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맥류:
많은 사람들은 다리를 꼬고 앉아 있으면 하지정맥류가 발생한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정맥류는 뇌의 판막 내에 합병증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정맥이 혈액을 심장쪽으로 펌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혈액 수집으로 인해 정맥이 부풀어 오릅니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사람들은 정맥류를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사무실에서 일할 때 이러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서서 일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면 스탠딩 데스크를 사용하세요 . 몸을 움직이면 근육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임신:
앉은 자세가 임신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다리를 꼬고 앉아도 아기가 다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로는 발목 통증, 근육 긴장, 요통 등이 있습니다. 이는 임신 중 신체가 다양한 변화를 겪기 때문입니다.
무릎 및 관절통:
부상, 관절염 또는 기타 질병을 포함하여 무릎 통증 뒤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리를 꼬고 앉아 있으면 무릎 통증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릎 통증이 있는 경우, 한 자세로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통증이 더욱 심해집니다.
명심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간 한 자세를 유지하면 발과 다리에 감각이 없어지게 됩니다. 다리를 꼬면 무릎 뒤쪽에 있는 비골신경이 압박을 받아 다리와 발에 감각이 생긴다.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항상 서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새 사무실에서는 직원들이 책상에 설 수 있도록 스탠딩 데스크 문화를 도입했습니다. 이와 함께 직원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도 도입됐다.
책상에 다리를 꼬는 등 모든 나쁜 앉은 자세를 피하십시오. 올바른 앉는 자세를 따라 앉을 수 있습니다. 의자 등받이에 등을 받치고 책상에 편안하게 앉으세요.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려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유지합니다. 척추의 올바른 곡선을 유지하기 위해 요추 지지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것은 건강에 크게 해롭지는 않지만, 이 자세로 오랜 시간 머물면 해로우며 다리에 통증을 유발합니다. 직장에서 스탠딩 책상을 사용하면 앉아 있는 시간을 줄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