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심리학과 생물학

광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드물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통적으로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육체적 매력에 대한 우리의 사회적 집착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연구에서는 아름다움의 다차원성을 강조했으며 아름다움은 실제로 피부 그 이상임을 발견했습니다 korean skin care.

진정한 아름다움의 심리학

미국 노던 켄터키 대학교 연구자들은 신체적 매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소비자 행동에 대한 영향을 연구한 결과, 신체적 매력이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평가하는 첫 번째 기준일 수 있지만, 성격과 행동이 가장 중요한 기준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아름다움의 ‘영혼’은 진정으로 아름다운 사람을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름다움을 측정하는 척도를 제안하기 위해 심층 인터뷰 형태의 초기 질적 연구와 이후 결과의 정량화로 구성된 이 연구는 아름다움과 인지된 ‘추함’ 모두 궁극적으로 아름다움보다 비물질적인 것과 더 관련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신체적 특성.

마음의 상태

성격과 행동의 지속적인 ‘진정한 아름다움’은 제쳐두고, 어떤 요인이 초기의 신체적 매력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수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외모도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연구에 따르면 자신감이 신체적 매력을 만들 수도 있고 깨뜨릴 수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감은 사회적 상황에서 자신을 어떻게 수행하는가를 결정할 뿐만 아니라, 처음에 말씀에 자신을 어떻게 나타내는가를 결정합니다. 자신감 있는 개인은 차분함과 자신감이 보는 사람의 눈에 개인의 매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몸단장, 건강, 몸매 또는 복장 감각에 관계없이 자신을 더 잘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오만함은 방해가 되며, 외모의 노예가 된다고 해서 반드시 자신감이 스며드는 것은 아니며, 매력은 더욱 말할 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