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창업에는 어떤 유형이 있나요?

광고 최근 몇 년 동안 싱가포르는 아시아 최고의 비즈니스 중심지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명성은 주로 외국 기업이 이 나라에서 누릴 수 있는 실용적인 정부, 주요 혜택 및 기타 세금 혜택에 기인합니다. 싱가포르의 회사법은 매우 기업 친화적입니다. 싱가포르 비즈니스 스타트업을 찾고 있다면 외국 기업가로서 세 가지 실행 가능한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해외에 회사를 갖고 있고 이 유망한 국가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싱가포르 창업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외국 기업이 싱가포르에서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세 가지 사업체가 있다고 제안합니다.  M&A

싱가포르 자회사

싱가포르의 자회사 사업은 별도의 법인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해당 기업이 발생한 손실과 부채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회사는 방정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싱가포르 비즈니스 스타트업 제공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지에 법인을 설립해야 합니다. 자회사는 외국 기업가 소유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기업과 동일한 혜택을 누리고 세금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 회사로서 ACRA(회계 기업 규제 기관)의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최소 한 명의 이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이 이사는 자격을 갖추고 싱가포르 현지 거주자이거나 Employment Pass, 영주권 자격, EntrePass를 보유하고 있거나 영주권 자격 증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자회사가 싱가포르에서 규정하는 모든 문서를 보유하고 보관할 등록 사무소도 필요합니다.

싱가포르 지사

지점을 설립하는 것은 여러 면에서 자회사와 유사합니다. 싱가포르 창업 규범에 따른 기업은 본사를 통해 사업을 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이 두 유형 사이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더 있습니다.

자회사와 달리 모회사는 지점의 부채, 재정적 손실 및 기타 부정적인 비즈니스 상황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집니다. 여기서 지점은 모회사의 확장으로 간주됩니다. 지점은 모회사의 연장선으로 간주되므로 현지 회사에 제공되는 싱가포르 세금 면제 및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싱가포르 대표 사무소

싱가포르 비즈니스 스타트업 의 형태로 싱가포르 대표 사무소를 선택할 때의 주요 단점 중 하나는 수익 창출이나 상업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기타 활동에 참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사업체는 법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싱가포르 회사법에서는 이러한 기업이 모회사의 현지 대리인 및 유통업체를 지휘하는 활동, 싱가포르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시장 조사 수행, 기술, 문의 수리 또는 협상이 아닌 기타 고객 서비스 활동 제공만 수행할 수 있다고 분명히 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