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에 걸쳐, 가능한 모든 형태로 다이아몬드를 착용하고 소유하는 인기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진짜 다이아몬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땅에서 자연적으로 채굴된 것과 실험실에서 만든 것입니다. 둘 다 100% 천연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채굴된 것이 땅을 통해 자연적으로 얻은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실험실에서 비슷한 구성으로 독특하고 놀라운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것입니다 라퐁텐.
실험실에서 재배한 것은 순전히 고객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에 선호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작든 크든, 특정 모양이든, 그 외 무엇이든 모두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실험실에서 재배한 것은 매우 날카롭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 아름다움은 고객이 나서서 이 귀중한 돌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반지나 목걸이 또는 그들이 좋아하는 어떤 형태로든 말입니다. 예산에 맞는다면 파트너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재배한 것을 땅에서 채굴한 것보다 선택해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험실에서 재배한 다이아몬드는 저렴합니다 . 채굴한 다이아몬드라는 태그가 없기 때문에 실험실에서 재배한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저렴합니다. 실험실에서 존재하는 기술과 조건을 통해 만들어지고 땅에서 파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비용이 더 많이 들지 않습니다. 천연 다이아몬드는 땅 속 어디에 다이아몬드가 있는지 많이 찾아야 하고 진흙을 파내어 다이아몬드를 꺼내는 것은 매우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이기 때문에 실험실에서 재배한 다이아몬드보다 비용이 훨씬 많이 듭니다.
두 범주의 다이아몬드는 똑같아 보인다 : 많은 사람들이 자연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가 같고 진짜인지에 대한 딜레마를 가지고 있다. 둘 다 같고, 둘 다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다. 유일한 차이점은 원산지인데, 하나는 지구에서, 다른 하나는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것이다.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없고, 환경에 대한 어떤 범죄를 저질렀다는 이유로 갈등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것이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가 지구에서 채굴된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선호되는 이유이다.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는 환경에 더 좋습니다 : 다양한 환경론자와 일부 산업가가 제공한 다양한 연구와 보고서에 따르면, 땅에서 다이아몬드를 채굴하는 것은 환경에 좋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반면에, 많이 구매한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는 매우 적은 자원을 사용하고 환경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가능한 한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더 좋으며, 이 단계부터 시작하면 세계의 환경 조건을 바꿀 수 있습니다. 채굴된 다이아몬드를 아무도 구매하지 않으면 그러한 생산은 자동으로 중단되고 실험실에서 재배한 아름다운 진짜 다이아몬드에만 집중하게 됩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흥분한 사람들은 그들의 선호도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돌이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요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한 모양이나 제작, 다른 질감, 다른 크기, 색상 등을 필요로 합니다. 이 모든 사용자 정의는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를 준비하는 동안만 할 수 있으며, 이 중 어느 것도 자연적으로 채굴된 다이아몬드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채굴된 다이아몬드의 구조를 변경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실험실에서 만든 것을 구매하는 것이 그러한 경우 가장 좋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당신에게 다가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