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성별 임대료 격차란 무엇일까?
성별 임대료 격차는 성별 임금 격차의 결과입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평균적으로 적은 임금을 받는 경우, 여성은 더 적은 비용을 감당할 수 있게 되고, 같은 직급의 직원이 누릴 수 있는 생활 수준을 누리지 못하게 됩니다. 2017년 한 조사에 따르면 성별 격차의 충격적인 실시간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여성 4명 중 1명은 월세의 27%를 월세에 지출하는 반면, 남성은 평균적으로 월세의 17%를 임대료에 지출합니다.
더욱이, 여성은 안전이 취약한 지역에 거주하는 사회적 영향 때문에 임대료를 더 많이 지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은 캣콜링, 강도, 괴롭힘의 주요 표적이 됩니다. 이것이 여성이 남성보다 더 비싼 지역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여성 3명 중 1명은 임대료가 감당할 수 없다고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성들은 안정적인 직장을 구한 후에도 오랫동안 룸메이트와 함께 지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남성의 56%는 재정적으로 독립하여 월세를 감당할 수 있게 되면 별도의 아파트를 선택할 것이라고 합니다. 반면 여성들은 룸메이트와 함께 지내는 것이 신체적, 재정적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더욱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60%는 단독으로 주택 담보 대출을 감당할 수 없어 파트너와 함께 살아야 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가부장제는 여전히 여성들이 스토크온트렌트에서 집을 구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성별 임대료 격차를 피하는 방법은?
자신의 집을 갖는 것은 독립적인 성인이 되는 기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밀레니얼 세대 여성의 26%만이 세전 연 3만 달러를 번다고 합니다. 밀레니얼 세대 남성의 경우 이 수치는 34%에 달합니다. 연봉이 3만 달러 미만인 영국에서 대부분의 여성은 집을 임대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이러한 수동적 차별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성별에 따른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