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이드 –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다. 요즘에는 A-listers부터 Instagram 블로거, 대학에 다니는 소녀, 세 아이의 엄마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스웨이드를 입고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

스웨이드의 복귀
스웨이드는 지갑, 신발부터 바지, 스커트, 재킷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와 의류에 오랫동안 유행해 왔으며 패션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왜 다시 한 번 인기를 얻었습니까? 아마도 결코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스웨이드에 관해서는 잘못될 수 없습니다. 클래식한 황갈색, 갈색, 검정색 또는 베이지색을 선택하거나 노란색, 녹색, 주황색 또는 보라색과 같은 재미있는 색상을 선택하든 Queen’s Landing USA의 멋진 하이힐입니다.

스웨이드는 항상 런웨이, 패션 카탈로그, 소셜 미디어를 강타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는 것 같습니다. 단색의 스웨이드 팬츠 슈트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이상하게 편안하고 매우 부드러우며 매우 다재다능한 소재가 여기에 있습니다.

스웨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믿을 수 없을 만큼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예산도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Queen’s Landing USA 와 같은 판매자로부터 스웨이드 신발을 구입하거나 더 많은 고급 패션 브랜드에 들러 명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스웨이드 스타일링 팁
어떤 스타일링이든 본인의 취향 에 따라 결정됩니다 . 패션은 일시적이고 스타일은 영원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것은 모순된 진술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패션은 모두가 하는 일, 유행하는 일, 입는 것이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스타일은 그것에 자신만의 플레어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스웨이드를 신을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골라서 선택하세요
옷장에 넣고 싶은 아이템을 현명하게 골라보세요. 스웨이드는 뉴트럴한 느낌으로 많은 의류나 액세서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