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음식 배달 플랫폼을 넘어 많은 성공적인 레스토랑,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및 외식업체는 온라인 음식 주문이라는 개념을 강점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정자동 맛집.
예를 들어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서브웨이 등 성공한 많은 식당에서는 음식배달 앱을 비법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성공적인 브랜드의 사례 연구를 통해 음식 배달 모바일 앱이 레스토랑 비즈니스에 어떻게 중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도미노의 빠른 배송 약속, 성공하다
1960년, 가장 인정받고 선도적인 피자 브랜드 중 하나인 도미노 피자가 단일 지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07년에 회사는 웹과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주문 기능을 채택했습니다. 그 후 2008년에는 첫 번째 추적 시설도 도입했습니다.
올해부터 지금까지 도미노 피자는 피자를 주문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치해 왔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여러 전략을 사용합니다.
‘피자 프로필’을 통해 소비자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좋아하는 주문을 기록해 다음 번에 빠르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30분 배송” 보장은 소비자가 피자를 빨리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Carside Delivery” 기능을 통해 고객은 온라인으로 선불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2분 카사이드 보장”은 소비자가 2분 이내에 주문을 받거나 다음 피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전략은 도미노만의 독특한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이 밖에도 창의적인 온·오프라인 광고, 이메일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버즈 마케팅, 해시태그 캠페인, 이벤트 마케팅, 밈 마케팅, 파트너십 마케팅 등을 통해 온라인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공식 소식통에 따르면 이 회사는 시중에 나와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95%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Domino’s는 온라인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합니다.
햄버거 좀 먹자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온라인 음식 주문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훌륭한 사례 중 하나입니다.
2017년 맥도날드는 미국에서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습니다. 이 앱은 주문 맞춤 설정, 프로모션, 거래 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앱의 성공은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첫째,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개인화된 주문 경험을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