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섬에 대한 사실:
라이더들은 12월부터 3월까지 가장 좋은 바람을 잡을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션.
바람의 상태는 15~20노트 정도입니다.
이곳은 열대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뜻한 날씨부터 더운 날씨까지 다양합니다.
섬 주변에는 바, 레스토랑, 클럽이 즐비해 있어 흥미진진한 밤의 유흥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보라카이 섬은 파나이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80년대에 배낭여행객들이 처음 발견한 작은 섬일 뿐입니다. 발견 이후, 이곳은 외딴 섬에서 문화적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발전했습니다. 지금은 이 작은 섬에 쇼핑몰, 5성급 호텔 및 기타 시설이 있습니다. 산업 개발 외에도 필리핀 보라카이는 카이트보딩의 천국이 되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카이팅
보라카이는 열대적이고 꾸준한 바람이 부는 길고 흰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섬의 동쪽을 따라 카이트를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용하고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섬의 동쪽에 있는 해변은 불라보그 비치라고 불립니다. 이곳은 카이트보더가 카이트를 날리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초보자와 전문가를 위한
불라보그 해변은 초보자 카이트보더에게 좋은 카이트 장소입니다. 2.5km 길이의 만은 초보자 카이트 라이더와 세일러에게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바람은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일정하고 고요합니다. 파도는 숙련된 카이트보더에게도 좋습니다. 서핑 점프를 촉진할 수 있는 훌륭한 롤링 파도가 있습니다.
섬에는 카이트보딩 강사와 학교도 있어서 카이트를 올바르게 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눈부신 화이트 비치
보라카이를 필리핀에서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로 만든 것 중 하나는 눈부신 하얀 모래 때문입니다. 여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열대의 천국입니다.
보라카이의 해변은 하얀 모래, 큰 파도, 완벽한 바람, 호텔, 바 등을 갖춘 카리브해의 해변과 똑같습니다.
보라카이의 다른 활동
보라카이 섬은 카이트보딩 외에도 윈드서핑, 웨이크보딩, 세일링, 다이빙, 제트스키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에서 진정한 카이트보딩 천국입니다. 카이트보딩을 위한 완벽한 장소를 찾는다면, 필리핀 보라카이는 반드시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