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 명이 넘는 회원으로 구성된 미국 재판 변호사 협회는 국가를 괴롭히고 그에 따라 이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국가 안전 황제를 통해 연방 정부를 부추기는 고속도로 비극을 조사하는 광범위한 백서를 발행했습니다. 정부 기관이 대학살을 막기 위해 뭔가를 하지 않으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속 고통을 당하고 심지어 불구가 될 것이라고 전국 재판 변호사 그룹 회장이 보고서 서문의 일부로 말했습니다 관리단집회.
그는 연방 정부가 이 혐오스러운 고속도로 학살 사건 해결을 거부할 정도로 매우 단순하게 이를 밝혔습니다. 그는 변호사, 판사, 정신과 의사, 보험 관계자, 국회의원, 과학자, 법 집행 기관, 언론 등 모든 사회 부문을 모아 그들의 대의를 강화하고 이 비극에 대한 대중의 관심 부족을 극복하려고 했습니다.
보고서는 자동차와 타이어 제조업체의 안전 문제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기 때문에 기차, 선박, 비행기에 대해 수행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자동차의 유지 관리 및 설계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 기준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권고했습니다. 바로 이 보고서에서 길가 학살은 가혹하고 겉보기에 치료할 수 없는 불행으로 간주되므로 연방, 주 및 지방 정부가 함께 이를 엄격하게 우선순위를 정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재판 변호사의 주요 제안은 도로 안전과 관련하여 정부의 열악한 조치를 바로잡는 연방 리더십이었습니다. 백서에 따라 도로안전국 국장의 자금, 인력, 권한이 이루어져야 하며, 의회는 이를 곧 제정해야 합니다.
라이센싱과 관련하여 통일된 표준과 통제 관리를 달성하려면 라이센싱 사무국을 설립하는 것이 권장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라이센싱의 문제와 허점은 모두 지역 정치의 압력 때문이라고 한다. 면허 분야에서 재판 변호사는 3년마다 신체 검사와 눈 검사를 의무화하고, 운전자의 최소 연령 제한을 18세로 높이고, 공인 운전 교육 과정을 통과한 16세를 제외하고는 운전자의 사진을 부착하도록 요구합니다. 위증에 대한 엄격한 처벌을 규정하는 선서 진술서 및 진술서 형식으로 갱신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음주 운전이 모든 심각한 자동차 사고의 55%에서 요인으로 밝혀졌다는 점을 폭로하면서 이 연구는 몇 가지 좋은 해결책 등을 제시했습니다. 여기에는 운전자가 이미 음주 상태에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혈중 알코올 농도를 0.1%로 낮추는 것이 포함되어야 하며, 이에 따라 그의 면허는 압수되거나 몰수되어야 합니다. 자동차 및 타이어의 최소 안전 기준은 문서에 포함되어야 하며, 정부가 주 간 상업 문제에 대해 발언권을 가져야 함을 정당하게 명시하고 있습니다.
백서에는 세 가지 기본 변경 사항만 자동차에 적용하면 시속 35마일의 충돌 사고에서도 승객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35마일 이하의 충격 속도에서 사고의 87%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접이식 스티어링 포스트, 충돌 시 닫혀 있는 도어,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