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 흉상 또는 아이스크림

광고 실제로 오늘날 무설탕 아이스크림 위니펙을 요청하는 것은 팩스 중단으로 간주됩니다. 사람들은 단 음식이라고 불리는 하늘의 별미를 맛보려면 설탕과 칼로리가 높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건과는 거리가 멀고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무설탕 아이스크림과 설탕이 가득한 아이스크림을 대조하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대다수의 일이 일어나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칠면조 베이컨과 돼지고기 베이컨을 대조할 경우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터키 베이컨은 단순히 “베이컨”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 진술에 대해 우리 두뇌에서 수정한 것이 아닙니다. “아이스크림”이라는 표현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설탕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맛있고 시원한 페이스트리를 하나 더 생각해보세요 정자동 맛집!

이름이 실제 아이스크림임을 암시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라실 수도 있다면 계속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나는 관습적인 초콜릿이나 바닐라 맛을 시도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 맛이 어떤 맛을 암시해야 하는지에 대한 청소년기의 추억을 되돌리지 않는 것이 단순히 지나치게 어렵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제가 선택한 최고의 제품은 유기농 제품 맛입니다. 셔벗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훌륭합니다! 나는 설탕이 들어있는 셔벗보다 그것들을 선호합니다. 아마도 그것은 맛 때문일 수도 있고, 한 숟가락을 떠먹을 때마다 칼로리가 쌓이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방식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놀라운 일입니다. 그러나 자녀가 신성한 저칼로리 페이스트리를 맛보고 싶다면 무설탕 아이스크림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들은 설탕을 많이 섭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그리고 마침내 설탕이 붕괴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셔츠, 손 전체에 끈적끈적한 혼돈을 남기지 않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늘 섭취하는 설탕의 양을 생각하면 여기저기서 설탕을 조금씩 섭취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게다가 저는 아직까지 무설탕 아이스크림을 먹을 기회를 놓치지 않는 아이를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좋은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스스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녹색 채소를 섭취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장 맛있는 대안은 아니지만 실제로 그렇게 끔찍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린이 ​​지친다고 머릿속에 커스터마이징하고 있는데, 이는 현실과 거리가 멀다. 당신이 올바른 태도를 취할 수 있다면, 무설탕 아이스크림 한 접시는 당신의 단 것을 먹고 싶은 마음을 충족시켜줄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아이스박스, 쿨러는 아이스크림 시장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머지않아 아이스크림 조직과 아이스크림 가게(또는 팔러라고도 함)는 도시 지역사회의 표준적인 장소로 변모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