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는 미국 동부 해안에서 가장 좋은 쇼핑을 제공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수년에 걸쳐 마이애미를 일종의 패션 허브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 수많은 디자이너 매장이 있습니다. 이를 증명하는 증거가 필요하다면 매년 수천 명의 국제 디자이너를 끌어들이고 지금은 전 세계의 카리브해와 라틴 아메리카 디자이너를 위한 가장 큰 쇼인 마이애미 패션 위크를 확인해 보세요 불당동 맛집.
수년에 걸쳐 마이애미는 고유한 스타일 감각을 개발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마이애미의 강한 히스패닉 문화 덕분인데, 이는 많은 매장과 부티크에 반영되어 있으며, 눈길을 끄는 상징적인 의류를 제공합니다.
마이애미에는 쇼핑과 식사 옵션이 너무 많아서 쇼핑이나 식사를 할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까다로운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지역에 새로 온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결정을 더 쉽게 내릴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 3곳을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돌핀몰
돌핀 몰은 마이애미에서 가장 큰 쇼핑몰로 200개가 넘는 상점, 카페,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갭, 나이키, 스타벅스와 같은 일반적인 아울렛 외에도 랄프 로렌, 토미 힐피거를 포함한 주요 디자이너 아울렛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먹을 것을 찾고 있다면 KOBE Japanese Steak and Seafood, Tango Grill Parrillada, 라틴풍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최고의 요리, 고급 와인 및 칵테일, 영화를 제공하는 컨셉 영화관인 Cinebistro도 있습니다.
아벤투라 몰
3층짜리 Aventura Mall에서 다양한 쇼핑과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Disney Store, Louis Vuitton, 항상 향기로운 Lush 비누 매장, 그리고 레고 전문 매장이 있습니다. 식사 옵션도 풍부하며, 쇼핑몰에서 다양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모두 제공합니다.
쇼핑몰은 또한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하는데, 그 중 하나가 농산물 시장으로, 쇼핑객들에게 이 지역에서 가장 훌륭한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합니다. 쇼핑몰에서는 종종 엄청난 할인 세일이 열리며, 소비자들은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발 하버 숍
마이애미의 화창한 날, Bal Harbour에서 쇼핑을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이 고급 복합 단지는 미국에서 여전히 운영 중인 몇 안 되는 가족 소유 쇼핑몰 중 하나이며, 마이애미 전체에서 가장 멋진 쇼핑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구찌가 1970년대에 발 하버에 매장을 연 이래로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이 지역으로 몰려들었습니다. 오늘날 발 하버는 거의 전적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로 채워져 있으며, 베르사체, 조르지오 아르마니, 돌체앤가바나, 펜디가 모두 현재 이 단지에 입주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