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최고의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주카페.
이탈리아 사람
Fabrizio, 30 St Cross Street, Farringdon
가이드북에서는 이 작은 레스토랑을 찾을 수 없을 수도 있지만 확실히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이고 이탈리아 음식도 좋아합니다.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모든 파스타는 집에서 만든 것이며 크림 같은 레몬 소스는 천국입니다.
인도 사람
Veeraswamy, 빅토리 하우스, 99 Regent Street
Veeraswamy는 멋진 장식과 특별하고 정통 인도 음식으로 제 표를 얻었습니다. 중앙 위치는 인도인에게는 가격이 비싼 편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현지 카레 집이 지루해지면 탐닉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테이크
스테이크 익스체인지, 2 Exchange Street
블록에 새로 등장한 The Steak Exchange는 합리적인 가격에 자연적으로 사육된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육식동물들의 군침을 흘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물론 핸드컷 칩도 드세요. 메뉴에 있는 멋진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공간도 남겨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생선 만찬
피쉬 클럽, 189 St Johns Hill
이 멋진 칩피는 훌륭한 피쉬 앤 칩스를 사러 해변에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윤리적으로 조달된 신선한 생선은 전문적으로 반죽한 후 도시 최고의 칩, 신선한 타르타르 소스, 소금과 식초를 곁들여 제공됩니다.
중국인
미스터 콩스, 차이나타운
물론, 런던에서 중국 음식을 먹으러 차이나타운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은 범죄가 되겠지만, 이 지역의 레스토랑들 사이에서 결정을 내리는 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Mr Kong’s는 결국 신뢰성, 좋은 가치, 맛있는 메뉴에 대한 투표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