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요리 – 낙타 고기 요리부터 피시앤칩스까지. 여기서 모두 구매하세요.

광고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 아랍어로 인쇄된 요리책이 세계 어느 언어보다 많습니다. 분명히 중동은 단순히 음식에 집착하는 것 같습니다. 도시 국가 두바이에 관해서는 모든 언어와 모든 종류의 요리에 대한 요리책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카페, 레스토랑이 미니 유엔 식량 기구를 형성합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두바이는 10%만이 토착 에미레이트인입니다. 나머지 인구는 지구를 걷던 모든 피부색, 신앙, 문화, 나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인도, 소말리아, 아프리카, 이웃 중동 국가, 서구에서 온 이주민이 용광로를 구성합니다.

사막 유목민의 접시

두바이는 물론 UAE 전체가 사막이며, 이러한 혹독한 환경 때문에 토착 에미레이트 사람들이 전통적으로 먹는 음식이 결정되었는데, 대부분이 고기, 곡물, 유제품이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사용된 고기는 닭고기와 황새, 염소와 같은 작은 가금류였습니다. 야채는 재배할 수 있는 지역에서만 식단에 포함되었습니다. 낙타는 우유 때문에 귀중하게 여겨졌고 낙타 고기는 특별한 경우에만 먹었습니다. 요리는 보통 스튜였습니다.

방문한 상인들이 쌀을 소개했고, 점차적으로 이 지역의 전통 요리인 삼총사는 생강, 계피, 카다멈, 말린 레몬, 사프란, 장미수와 같은 향신료로 강화된 다양한 변형과 ​​조합의 생선, 쌀, 고기로 바뀌었습니다.

전통적인 에미레이트 빵은 대체로 3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라카크 – 버터, 치즈, 그레이비 등 다양한 토핑을 얹은 납작한 빵

효모빵 – 일반적으로 꿀, 치즈 또는 버터를 얹어 라마단 간식으로 제공됩니다.

알 자바브- 반죽으로 만들고 꿀, 치즈 또는 버터를 얹은 음식입니다.

전통 음료로는 가화, 식사를 시작할 때 제공되는 아랍 커피, 그리고 식사 후 소화를 돕기 위한 민트향 차 등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음식에 대한 대화는 대추 없이는 완성될 수 없습니다. 대추는 익어서, 끈적끈적하게, 말려서 먹거나, 당밀로 사용하거나, 꿀로 만들거나, 가장 입맛을 돋우는 디저트로 변형되었습니다.

킹사이즈 웨딩 메뉴

기네스북은 홀 스터프드 카멜을 모든 메뉴에서 가장 큰 품목으로 꼽았습니다. 이 “인증”은 회의적인 마음을 잠재울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요리는 실제로 존재하며 베두인족 결혼 잔치의 최고 영광이었습니다. 양고기로 속을 채운 홀 스터프드 카멜, 닭고기로 속을 채운 홀 스터프드 카멜, 생선으로 속을 채운 홀 스터프드 카멜, 계란으로 속을 채운 홀 스터프드 카멜, 여러 겹과 깊이의 러시안 인형 요리, 꼬치에 꽂아 구운 요리입니다!

오늘날의 두바이에서는 “전통적”

샤와르마, 후무스, 타불레는 실제로 이웃 레반트의 음식이지만 오늘날 두바이 요리의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진정한” 두바이 요리는 택시를 타고 데이라로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곳은 두바이의 구시가지에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공항 근처에 있으며 번화한 거리는 향신료와 음식 냄새로 가득합니다. 술탄 두바이에서 팔레스타인 버전의 팔라펠(다진 병아리콩, 허브, 향신료 커틀릿)을 맛보거나 알 사마디에서 레바논 스타일의 페이스트리를 구경하거나 다마스커스 스위트에서 맛있는 시리아 아이스크림을 맛보세요. 소아리크는 “페테르 메샬테트”라는 이집트식 “피자”를 제공하고, 알 타와솔에서는 바닥에 다리를 꼬고 앉아 예멘의 닭고기와 쌀 요리인 “만디”를 먹으면서 또 다른 “전통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알 말라, 디야파에서는 간단한 야외 테이블에서 늦은 밤까지 레바논 특선 샤와르마와 팔라펠을 제공하며 자정에 먹기에 딱 맞는 곳입니다.

뭔가 알아차렸나요? 맞아요, 두바이의 “전통적인” 음식은 여러 나라에서 빌려온 것이고 많은 외국인들이 국자를 팔아 생계를 이어갑니다.

현대 두바이에 “고유한” 요리는 단 하나도 없습니다. 이 진정한 국제 도시는 전 세계의 요리와 맛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