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자신이 소비하는 것에 대해 더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더 많은 사람들이 저칼로리, 무지방 식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침 차 한 잔이 칼로리가 없고 무지방 음료일 뿐만 아니라 규칙적으로 마시면 점진적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차잎에는 항산화 특성으로 알려진 카테킨과 테아플라빈과 같은 플라바놀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메이드카페.
제로 칼로리 티
제로 칼로리 티
이러한 화학 물질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지방을 연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차의 항산화 특성이 희석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차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차를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홍차는 카페인 함량이 높고 맛이 강하기 때문에 대부분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 두 번째 플러시 중에 따온 아삼 티피 티는 특유의 머스캣 향과 액체의 밝은 색상으로 유명합니다.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전혀 없는 이 차는 하루 중 언제든지 그대로 마실 수 있습니다.
홍차의 강렬한 풍미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지방이 없고 칼로리가 없는 다른 종류의 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흥미로운 풍미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레몬 그린티:
녹차는 지방이 없고 콜레스테롤도 전혀 없습니다. 이 잎은 최소한의 산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카테킨이라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존재하는 주요 카테킨 유형은 에피카테킨(EC), 에피카테킨 갈레이트(ECG), 에피갈로카테킨(EGC) 및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EGCG)입니다. 이 화합물은 지방산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소의 생성을 촉진하여 혈류에서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녹차를 마시면 장기적으로 체지방이 감소하고 심혈관 질환, 당뇨병 등과 같은 주요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우롱차:
이것은 일부만 산화된 전통적인 중국 양조주입니다. 그 결과, 녹차와 홍차의 특성인 테아플라빈, 테아루비긴, 폴리페놀, 카테킨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무지방 음료일 뿐만 아니라 혈당과 혈압 수치를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등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얼 그레이 티:
얼 그레이 티는 칼로리와 지방이 전혀 없는 향기로운 티 블렌드입니다. 이 차는 베르가못 오렌지와 같은 과일로 풍미를 더했습니다. 이 차는 기분을 좋게 하는 비타민 C의 좋은 성분과 함께 약간 상쾌한 향이 납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차에 들어 있는 항산화제는 배지방을 줄이고 체중 감량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