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만난 적이 있다면, 수리 및 서비스를 위해 누군가에게 자동차를 주는 것과 관련하여 교훈을 얻었음을 보여주는 아래 표시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제주렌트카.
1. 타이어 공기압이 엉망이다
예전에는 완벽했어요. 사실, 자동차 정비를 받으러 갔을 때 점검을 받는 것은 보완적인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왔으니 타이어를 보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2. 앞 유리에 새로 긁힌 자국이 보입니다!
“뭐.이게.도대체? 이건 어디서 나온 거야?” – 같은 질문이 있었나요?
안타깝네요, 형제님. 텔레쇼핑 채널에서 보여주는 마법으로 긁히면 사라지는 펜을 사용해 볼 수도 있겠죠?
3. 자동차가 예전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예전처럼 반응하지 않고, 도시에 비가 오면 더 이상 믿을 수 없으며 갑자기 연료를 잡아먹는 짐승이 되었습니다. 탱크는 항상 ‘예비’로 표시됩니다!
4. 정비를 받기 전 자동차의 완벽한 부품 중 하나가 갑자기 이상하게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마치 서비스 담당자가 와서 “오, 엔진에 문제가 있었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도어 잠금 장치에도 문제가 있으면 돌려 보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5. 주유소를 떠난 날이 지나면 더 이상 차를 운전하고 싶지 않습니다.
성능이 없으니 재미도 없습니다! 당신의 차를 연습용 표본으로 본 천재가 망가뜨린 차를 어디로 가져갈 수 있겠는가? *모퉁이로 가서 흐느끼며*
이런 상황을 겪었다면 다시는 이런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좋고 편리한 솔루션을 위해 구르가온, 델리, 노이다, 가지아바드, 파리다바드에는 항상 Gaadizo 자동차 서비스가 있습니다 ! 그들은 귀하의 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