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멕시코 음식이 새로운 유행인 이유

광고 정통 멕시코 음식은 북멕시코와 동멕시코 요리법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 문화를 선보입니다. 세계적인 레스토랑과 푸드 체인점에서 다양한 요리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추, 토마토, 삶은 감자, 옥수수는 멕시코 요리의 기본 재료입니다. 호박과 콩 또한 정통 멕시코 요리를 만드는 주요 재료로 여겨집니다. 토르티야, 타코, 타말레, 엔칠라다 등 모든 것이 뉴욕에서 가장 맛있는 멕시코 음식입니다. 맨해튼의 모든 전문 멕시코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타코, 수프, 디저트, 계절 칵테일, 마가리타와 부리토를 제공합니다. 점심과 저녁 메인 코스는 60가지 이상의 매콤한 고추로 맛을 낸 매콤한 요리입니다. 고추 레예노스는 매콤한 고기로 속을 채운 요리입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매콤하게 구운 토마토 소스와 토마틸로 살사가 제공됩니다. 뉴욕의 멕시칸 레스토랑들은 비채식주의 메뉴 목록에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채와 메인 코스 메뉴 모두에 포함됩니다. 해산물 멕시칸 요리에는 다양한 생선이 포함됩니다. 특히 피시 타코는 뉴요커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바나나 브레드, 감자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비채식주의 팬케이크는 아침 메뉴로 인기가 많습니다. 디저트는 맨해튼의 멕시칸 레스토랑들이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멕시칸 음식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브런치, 칵테일, 아침, 점심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저녁 간식으로 뉴욕의 멕시칸 레스토랑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타코와 콤보 음료가 분명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샐러드 드레싱에는 잘게 썬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치즈를 곁들여 사용합니다. 뉴욕의 멕시코 음식에서는 스페인과 미국의 영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콤한 살사를 얹은 토르티야는 텍사스의 중요한 발명품입니다. 바하 피시 타코는 캘리포니아의 바하라는 마을에서 유래했습니다. 토마토, 차가운 향신료, 그리고 다른 향신료로 조리하는 것은 미국과 멕시코의 영향을 모두 받은 요리입니다. 뉴욕 사람들이 멕시코 요리를 사랑하는 이유는 전통과 현대의 영향이 놀랍도록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코 도라도는 고기와 감자를 채워 오븐에 살짝 구운 타코입니다.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식단으로 만들려면 토르티야에 치즈, 감자, 토마토를 넣어야 합니다. 토스타다는 토르티야를 튀겨 바삭하게 만든 후 잘게 썬 돼지고기, 소고기 또는 치즈를 얹어 먹는 요리입니다. 뉴욕에서 멕시코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꼭 최고의 멕시코 요리법을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