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노인들이 디지털화되고 있습니다. 한때 노인과 소셜 미디어, Skype와 같은 VOIP 서비스와 같은 기술 발전 사이에 틈이 있었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실제로 베이비붐 세대가 노령화되면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노인 생활을 위한 기술 솔루션이 점점 더 많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운정 주간보호.
이것이 바로 인도 데라둔의 노인 생활 커뮤니티인 Antara Senior Living 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기술은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노인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7년이 다가오면서 이 노인 생활 커뮤니티는 진보적인 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생활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 업그레이드를 수용했습니다.
노인 생활을 생각할 때 기술이 바로 떠오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고급 노인 생활 커뮤니티에 있으면 생각을 다시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ntara의 건물에는 모든 거주자와 직원이 사용할 수 있는 Wi-Fi가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Wi-Fi가 꽤 일상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Wi-Fi가 노인 생활에 가져온 변화는 기념비적입니다. 주민들은 아파트 내부에 편리하게 위치한 컴퓨터 단말기는 물론 Wi-Fi를 사용하여 가까운 곳이나 먼 곳의 가족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손주들, 해외에 파병된 가족들과 스카이프를 할 수도 있고,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그 노인들은 가족이 여행할 여유가 생길 때까지 새로운 손주를 만나지 못했을 수도 있고 때로는 전혀 만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Skype, 이메일 또는 기타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주민들을 위해 Antara의 활동 센터에서 수업이나 개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치, 애플리케이션, 통신 도구 형태의 기술은 세대를 하나로 묶는 핵심적인 힘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기술은 여가 활동에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인식되지만, 효율성을 높이고 주민을 위한 보다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많은 노인 생활 공동체에서 첨단 기술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타라(Antara)에서는 CCTV 감시를 통해 보안팀이 건물을 초 단위로 감시하여 주민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연기 감지기, 스프링클러 시스템 및 항시 경보 대응팀이 마련되어 비상 상황을 신속하고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또한 기술을 통해 노인 커뮤니티는 각 주민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선호하는 서비스 등 각 주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각 거주자의 선호도를 추적하고 기록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와 기술을 보유하면 서비스 품질이 향상됩니다. 상주 서비스와 함께 기술은 운영자가 사회 활동과 건강에 집중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기술은 노인 생활 공동체의 주민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향상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 달력 및 앱과 같은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면 거주자, 가족 및 직원이 지역 사회 행사, 약속, 메시지, 보안 알림, 건강 검진 알림 등을 항상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주민들이 더욱 연결되어 있고 만족감을 느끼게 합니다.
요약하자면, 기술은 삶을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업무 효율도 높여줍니다. 현대 노인 생활 공동체의 미래 성공은 베이비 붐 세대와 X세대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달려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