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새로운 생산기술과 기술의 부진한 발전이다. 고순도 마그네시아는 업계에서 인정받는 새로운 생산 기술입니다. 생산 공정으로 인해 환경 친화적이며 품질이 높습니다. 따라서 업계 관계자들은 이것이 산화마그네슘 기술의 발전 방향을 상징한다고 생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산화마그네슘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순도 마그네시아 생산은 관련 부서에서 핵심 분야에 투입되었습니다. 그러나 고순도 마그네시아는 막대한 투자와 복잡한 공정기술이 필요하다. 야금마그네슘공업, 메이신기술 등 국내 기업에서는 고순도 마그네시아를 생산했지만 현재는 아직 소규모 기업에서 고순도 산화마그네슘을 생산할 수 있다.
둘째, 제품의 동질성과 낮은 등급이다. 현재 시장에는 동일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심각하게 동질적인 제품으로 인해 저가형 제품이 더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국내에서는 소수의 기업이 다양한 마그네시아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산업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함량, 활성, 백색도, 입자 크기, 입자 크기 확산과 같은 일부 중요한 지수는 동일한 범주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생산 기술과 개발의 한계로 인해 저가형 제품은 여전히 국내 마그네시아 제조업체에서 큰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셋째, 마그네시아 생산의 느린 관리입니다. 산화마그네슘 생산의 세 가지 폐기물 문제는 눈에 띕니다. 지난 몇 년간 우리나라는 낙후된 생산공정을 관리해왔습니다. 그것은 포괄적인 활용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관리의 일부 부분은 국가가 지정한 표준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일부 기업은 환경 보호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생산을 중단하고 산화마그네슘 시장에서 퇴출당했습니다.
넷째, 첨단 생산공정 기술 없이는 하이엔드 제품이 개발될 수 없다. 현재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첨단 생산 기술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이는 고급 산화마그네슘 제품 생산을 제한하는 이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