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스시 레스토랑을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팁

광고 스시는 80년대에 세계 요리계에 폭발적으로 등장했습니다. 경제 강국으로 부상한 일본은 이 강력한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에 대한 열풍을 가져왔습니다. 갑자기, 거의 하룻밤 사이에, 스시 바가 곳곳에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불가피하게 새로운 종류의 스시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 서양의 취향과 전통적인 일본 요리법을 혼합한 스시입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새로운 문화 체계의 흐름에 들어오는 이국적인 음식에서 항상 그렇듯이, 많은 레스토랑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사업으로 삼았습니다. 하지만 좋은 음식을 생산할 수 있는 사람, 재료 및 기타 재료에 투자하는 대신, 모방을 통해 돈을 버는 데 열중했습니다. 아주 나쁜 모방이죠.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하려면 감정가가 필요한 음식이 있습니다. 초밥은 그런 음식이 아닙니다. 나쁜 초밥을 먹을 때를 알기 위해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초밥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양질의 초밥을 먹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어느 스시 레스토랑에 갈지 결정할 때 몇 가지 가이드라인을 정해야 합니다.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닫힌 주방보다 열린 주방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주방은 배경에 배치됩니다. 이는 요리사와 직원이 다양한 조리된 음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화염 작업을 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초밥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요리는 거의 없습니다. 일본에서는 모든 초밥 바가 열려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고객 바로 앞에서 만들어집니다. 선택한 초밥 레스토랑에는 이러한 정신이 있어야 합니다.

수상한 레스토랑을 수상하지 않은 레스토랑보다 선호해야 합니다. 이는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요즘은 상이 너무 많아서 평균보다 훨씬 나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조차도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려 중인 레스토랑이 매년 여러 상을 수상했다면 의심의 혜택을 주어야 합니다.

신선함은 초밥의 전부입니다. 본질적으로 날생선을 먹는 것입니다. 매일 생선을 배달받아 그날 받은 것만을 사용하여 요리를 만든다는 보장이 없다면 초밥집에 가지 말아야 합니다. 며칠 동안 밖에 놓아둔 생선을 구별하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시들고, 낡고, 움푹 들어간 모습이 보입니다. 이것이 오픈 초밥집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생선의 상태를 직접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로 최고의 스시 레스토랑만 선택하기로 결심했다면, 고려 중인 레스토랑 중 음식 평론가가 리뷰를 남긴 곳이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요즘은 그런 리뷰를 찾는 게 훨씬 쉬워졌습니다. 온라인 지역 옐로우 페이지를 이용하는 것 외에도, 원하는 검색 엔진으로 가서 관심 있는 레스토랑 이름을 입력하면, 보통 그 레스토랑에 대해 쓰여진 것이 있는지 없는지 결과가 나옵니다.